2022-11-24 10:36:51

제품 유형별 자동차 전자 시장 분석(엔진 전자 장치, 변속기 전자 장치, 섀시 전자 장치, 수동 안전, 운전자 지원, 승객 편의성,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유통 채널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및 애프터마켓}별; 애플리케이션별(승용차 및 상용차)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2023-2033년의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 하이라이트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8%

Base Year Market Size (2022)

 ~ USD 275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 USD 550 Billion

글로벌 자동차 전장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8%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5,50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시장은 ~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 미화 2,750억 달러. 시장의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향상된 차량 안전에 효과적으로 기여하고 있는 자동차 전자 시스템의 수요 증가에 주로 기인할 수 있습니다. 2030년에는 전자 시스템이 신차 총 가격의 거의 5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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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전자 시스템은 향상된 주행, 연비, 운전자 및 탑승자의 편안함 등과 같은 자동차 작동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자동차를 기계 장치에서 전자 장치로 변환하는 자동차 설계에는 여러 전자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자동차에 사용되는 전자 부품은 텔레매틱스, 음악 시스템, 라디오, 잠금 방지 제동 시스템, 주차 능력 및 안전 에어백에 사용되는 임베디드 시스템과 함께 대부분의 자동차 작동을 디지털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자동차 전자 제어 장치의 발전과 연구 개발 증가로 인해 자동차 사용자 사이에서 자동차 전자 장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에서 활동하는 주요 플레이어에게 막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 예를 들어, 유럽 연합(EU)은 2020년에 자동차 연구 및 개발에 미화 58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전장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교통사고 건수의 급증 - 자동차의 진화와 함께 차량 안전에 대한 요구가 급증했습니다. 에어백과 같은 안전 기능은 사망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전자 시장은 도로 충돌 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확대되어 억제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WHO)의 2018년 교통 안전에 관한 글로벌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도로 교통사고로 인해 매년 전 세계적으로 120만 명 이상이 사망합니다.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사용 증가 – 2020년 말에 전 세계적으로 10억 대 이상의 자동차에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CU(Electronic Control Unit)의 증가 – 2020년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차량에는 필수적인 것부터 편안함, 보안 및 액세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어하기 위해 100개 이상의 ECU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티 브레이킹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 예를 들어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자동차는 2012년 9월 1일부터 ABS 시스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도전

전자제어장치 증설에 따른 자동차 원가 급등 가능성
개발 도상국의 전자 시스템 보급률 감소
복잡한 소프트웨어 설계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은 승용차 및 상용차에 적용하여 수요와 공급에 대해 세분화되고 분석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승용차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판매 급증과 함께 자동차 수요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전 세계적으로 5,500만 대 이상의 자동차가 판매되어 2020년보다 ~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전자 제품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시장 중에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이 지역의 강력한 자동차 네트워크의 존재, 차량 보급률 증가, 차량 생산 증가. 예를 들어 인도의 자동차 산업은 2021년 4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총 22,933,000대의 차량을 생산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을 기준으로 더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나머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 (이스라엘, GCC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Product Type

  • Engine Electronics
  • Transmission Electronics
  • Chassis Electronics
  • Passive Safety, Driver Assistance
  • Passenger Comfort
  • Entertainment Systems

By Distribution Channel

  •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OEM)
  • Aftermarket

By Application

  • Passenger Vehicles
  • Commercial Vehicles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발레오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덴소코퍼레이션
로버트 보쉬 GmbH
콘티넨탈 AG
비스테온 코퍼레이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AG
Hella GmbH & Co. KGaA
주식회사 히타치
Advanced Micro Devices, Inc.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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