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2 14:14:17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 지역 수익 및 전망(2023-2035년)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제품 유형, 판매 채널, 차량 유형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에 대한 상세한 경쟁사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역별로.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자동차 연구 개발(R&D) 성장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보다 혁신적이고 연결되며 안전한 차량을 개발하기 위한 R&D 지출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0년 유럽연합(EU)은 자동차 연구개발에 60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에는 업계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에 대한 심층 분석과 함께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분석은 조직이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성공할 수 있는 성장 기회의 지속적인 흐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시장에 노출된 성장 기회는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추진력을 얻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차량 유형별로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오토바이, 승용차, 상용차로 분류됩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9%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상용차 판매 증가.
지역별로는 아시아 태평양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이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수많은 스마트 차량에 의해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전 세계적이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다루고 있습니다. ,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맞춤요청@
이 보고서는 또한 Continental AG, Alps Alpine Co., Ltd.,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Incorporated, Panasonic Corporation, Group Forvia, Robert Bosch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GmbH, Visteon Corporation, Denso Corporation, Pioneer Corporation, Aptiv Global Operations Limited 및 기타.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신규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예상되는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