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4 14:23:47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시장 2023: 2035년 현재 동향, 기회 및 미래 성장 과제

Research Nester의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상세한 경쟁사 분석과 자동차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유형, 추진 유형, 배터리 유형 및 지역별.
전기 자동차(EV) 배터리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
글로벌 전기차(EV) 배터리 시장은 전기차 수요 증가와 전기차 신모델 출시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10년간의 기하급수적인 성장 이후 2020년 전 세계적으로 1,000만 대의 전기 자동차가 판매되어 2019년에 비해 43% 증가한 것으로 추산합니다. 또한 2020년 재고의 2/3와 모든 신규 전기 자동차 등록은 배터리 전기 자동차였습니다. 차량 (BEV). 더욱이 2021년에는 약 660만 대의 전기 자동차가 판매되어 전 세계 모든 차량 판매의 약 10%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혁신적인 새로운 모델에 매력을 느끼면서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약 450가지의 다양한 EV 모델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2021년에는 2015년에 비해 도로에 새로운 EV가 5배 더 많아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으로 추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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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시장 성장은 석유와 가스의 고갈 증가에 기인하며, 전기 자동차는 전기에 의존하며 석유와 가스 소비를 크게 절약합니다.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투자가 없으면 기존 유전의 석유 및 가스 생산량은 세계 수요 감소보다 더 큰 비율, 즉 연간 약 8%로 감소합니다. 반면, EV의 사용은 2021년 석유 소비를 약 0.3Mb/d 감소시켰습니다. EV는 2030년 Net Zero 시나리오를 충족하려면 7Mb/d 이상의 석유를 교체해야 합니다.
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전기차 생산 및 판매 급증
· 배터리 효율의 향상
과제:
선진국에서는 전기 자동차 판매 확대가 상대적으로 느리고, 배터리를 만들려면 환경에 유해한 희토류 금속 채굴이 필요하며 이는 전기 자동차(EV) 배터리의 세계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채굴 작업 중에 배출되는 유독 가스와 공정의 물 집약적 특성은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더욱이, 원료 추출에는 환경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EV를 제조하려면 내연 기관(ICE) 차량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반면, 안전하다고 간주되는 2.5~3.65/4.1/4.2 또는 4.35V 전압 수준과 같은 배터리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있으며, 이 수준 이상에서는 리튬 이온 배터리가 민감해집니다. 이 전압 범위를 무시하면 사용자는 셀 내의 반응성 구성 요소로 인해 조기 노화 및 안전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장기간 유지되면 보호 회로의 적당한 전류 수요로 인해 배터리가 차단 전압 이하로 방전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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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유형별로 글로벌 전기자동차(EV) 배터리 시장은 승용차, 상용차, 이륜차로 분류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승용차에 의한 대기 오염 및 온실가스 배출을 제한할 필요성이 승용차 부문 확대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휘발유 승용차를 전기자동차로 교체하는 것은 우수한 대안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승용차가 대기오염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승용차로 인한 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약 30억 미터톤에 달했습니다. 더욱이 개인용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도 이 부문의 확대에 기여하는 또 다른 요인이다.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중국은 2020년에 전기 승용차 3,500만 대를 판매했으며 유럽은 180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태평양 전기차(EV) 배터리 시장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확대는 전기차 수요 증가에 크게 기인할 수 있다. 지난해 중국 내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량은 거의 두 배로 늘었습니다. 중국은 2022년에 약 600만 대의 EV와 플러그인을 판매했습니다. 지난해 중국에서 400만 대 이상의 순수 전기차가 판매되었습니다.한은 미국에서 생산되었습니다. 또한, 전기 배터리 수요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시장 확대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인도에서는 3GWh 이상의 리튬이온(Li-ion) 배터리 수요가 있지만, 2026년과 2030년에는 이 수치가 각각 약 20GWh와 약 70GWh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Panasonic Corporation, LG Energy Solution Ltd, Contemporary Amperex Technology Co. Limited, Samsung SDI Co. Ltd, 및 BYD Company Ltd., SK Innovations Co., Ltd., SVOLT Energy Technology Co., Ltd., Primearth EV Energy Co., Ltd., Vehicle Energy Japan Inc. 및 Honda Motors Co., 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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