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3년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으로 예측되는 4K TV 시장

Research Nester가 실시한 "4K TV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에 대한 최근 시장 조사 분석에서는 화면 크기, 기술,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4K TV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경쟁사 분석과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예측 기간(예: 2023-2033) 동안 화면 유형, 유통 채널, 가격대 및 지역별.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업계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글로벌 4K TV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분석은 조직이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성공할 수 있는 성장 기회의 지속적인 흐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시장에 노출된 성장 기회는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추진력을 얻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4K TV 시장, 전자제품 가격 하락으로 많은 성장 기회 모색 네스터 리서치센터
글로벌 4K TV 시장은 비즈니스 부문의 혁신적인 기술 채택 증가와 IT 지출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구매력 증가, HD 채널 수요 증가, 전 세계 전자 제품 가격 하락 등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Panasonic 플라즈마 TV의 가격은 2012년에 2,600달러로 추정된 반면, Hisense 65H9F 4K LED TV의 가격은 2019년에 590달러로 추정되었습니다.
글로벌 4K TV 시장은 기술을 기준으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와 발광다이오드(LED)로 구분된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부문은 스마트 TV의 증가와 제조업체의 신제품 출시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에서는 LG전자가 세계 최대 OLED TV인 'CEDIA Expo 2022'에서 97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선보였다. 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TV는 최고의 화질과 역대 가장 얇은 화면을 제공하여 역사상 가장 멋진 TV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세요 @
지역별로는 아시아 태평양 4K TV 시장이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TV의 기술 발전, 고급 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1인당 소득 증가로 인해 예상됩니다. 중국의 1인당 가처분 소득은 2020년 대비 9% 증가한 2021년 5,200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또한 중국과 한국의 UHD 셋톱박스의 급속한 성장과 이들 국가 제조업체의 제품 혁신은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맞춤요청@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