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6 12:11:51

유형별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분석 {교차 채널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별(중소기업, 중소기업 및 대기업) 구성 요소별(배포 모델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 구성 요소 모니터링 및 기타) 배포 모델별(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및 업종별(BFSI, 공공 부문, 의료 부문, 소매 부문 및 기타)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2-2031

시장 정의

기능적으로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에는 강력한 신뢰성, 높은 청중 관심 수준 및 우호적인 청중 수용이 필요합니다. 제품에 대한 질문과 답변, 구매에 대한 심리적 인센티브, 기억력, 효율성 및 빈도에 대한 개방형 대화가 특징입니다. 광고 캠페인 관리는 디지털 캠페인 계획 및 생성부터 결과 분석 및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광고 캠페인 활동을 다룹니다.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는 광고주가 온라인에서 광고를 구매, 관리 및 추적하는 데 사용합니다.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는 디스플레이, 모바일, 검색, 소셜 및 비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r Campaign Management Software Market Trends Size Chart

2022~2031년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예측 및 동향 하이라이트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17%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 말까지 ~ USD 170억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시장은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시장은 디지털 마케팅의 증가 추세와 디지털 광고 지출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의 총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2021년에 약 4,350억 달러로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한 마케팅의 50% 이상이 같은 분야에서 디지털입니다. 년도.

Advertiser Campaign Management Software Market Overview Chart

Source – Research Nester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도 스마트폰 채택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가입 건수는 2021년 약 61억 건에서 2027년 말까지 75억 건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채널에서 캠페인 관리, 캠페인 추적 효율성, 개인화 및 최적화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이러한 기능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기술 및 네트워크의 발전이 증가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비즈니스 조직의 빠른 디지털화 - 데이터에 따르면 디지털 혁신 지출은 2022년 말까지 1.7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수치는 2025년까지 2.7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은 비즈니스의 디지털화가 증가함에 따라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직. 각 회사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고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회사는 마케팅 계획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광고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에서 작동하고 광고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광고 지출의 성장 -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모바일 광고 지출은 2021년에 약 2,750억 달러였으며, 2024년 말까지 3,9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즈니스 조직의 수 증가 - 통계에 따르면 2021년 미국에는 약 3,200만 개의 소규모 비즈니스가 있었으며 이는 전년도보다 2.3% 증가한 수치입니다.

연구 개발 비용 증가 - 세계 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국내 총생산(GDP) 대비 글로벌 연구 개발 비용은 2018년 2.2%에서 2020년 약 2.63%로 증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채택 증가 - 2022년 7월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45억 명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도전

  • 시장에서 제품의 이점에 대한 인식 감소
  • 원활한 작동을 위해 인터넷 연결은 필수입니다.
  •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배포 모델에 따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로 수요 및 공급에 대해 세분화되고 분석됩니다. 이러한 부문 중에서 클라우드 기반 부문은 비즈니스 조직 간의 클라우드 서비스 채택 증가에 힘입어 2031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2022년에는 비즈니스 조직의 90% 이상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또한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스토리지를 늘리면 향후 몇 년 동안 해당 부문의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정에 따르면 2025년 말까지 약 100제타바이트(조 기가바이트)가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Advertiser Campaign Management Software Market Regional Growth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 중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중 북미 시장은 2031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와 함께 광고 지출 증가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2022년 미국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 수는 약 3억 명에 달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조직의 교차 채널 광고 및 수요 측면 플랫폼에 대한 수요 증가도 예측 기간 동안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해당 지역의 모바일 광고 지출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모바일 광고 지출은 2022년 말까지 1,2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기술 발전의 증가와 함께 중소기업 조직의 수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이 지역의 스마트 폰 채택 증가와 IT 산업의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이 지역의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계에 따르면 2020년 인도 인구의 약 42%가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약 6억 명에 해당합니다.

Advertiser Campaign Management Software Market Share Chart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 마린 소프트웨어
  • 회사 개요
  • 사업 전략
  • 주요 제품 제공
  • 재무 성과
  • 핵심 성과 지표
  • 위험도 분석
  • 최근 개발
  • 지역적 존재
  • SWOT 분석
  • 주식회사 켄슈
  • 시즈멕
  • 4C 인사이트, INC.
  • DoubleClick 디지털 마케팅
  • 애드롤
  • 주식회사 미디어매스
  • 데이터수
  • 주식회사 추즐
  • (주)이그니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