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Nester는 유형, 애플리케이션, 구성 요소, 형식, 배포 모델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업종별 및 지역별.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CAGR ~17%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배포 모델에 따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로 분류됩니다. 이 부문 중에서 클라우드 기반 부문은 비즈니스 회사 사이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클라우드 산업의 성장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부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1년 약 90억 달러의 매출에서 2033년 말까지 약 17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성장 추세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에 대한 투자 증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보다 고객 중심적이고 개인화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 발전과 기업의 초점 증가도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북미 시장은 교차 채널 광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