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동향 및 경쟁 분석 2035
Research Nester는 유형, 애플리케이션, 구성 요소, 형식, 배포 모델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업종별 및 지역별.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CAGR ~17%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배포 모델에 따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로 분류됩니다. 이 부문 중에서 클라우드 기반 부문은 비즈니스 회사 사이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클라우드 산업의 성장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부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춤요청@
전 세계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1년 약 90억 달러의 매출에서 2031년 말까지 약 17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성장 추세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에 대한 투자 증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보다 고객 중심적이고 개인화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 발전과 기업의 초점 증가도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북미 시장은 교차 채널 광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스마트폰 채택 증가
자료에 따르면 스마트폰 가입 건수는 2027년에는 2021년 61억 건에서 75억 건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광고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폰 채택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기업들은 보다 개인화되고 고객 중심적인 접근 방식으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기 위해 모바일 광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확장이 확대되면서 가까운 시일 내에 시장 성장 기회가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수가 증가하고 비즈니스 조직의 디지털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시장에서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의 이점에 대한 인식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Kenshoo, Ltd., Sizmek, 4C INSIGHTS, INC., DoubleClick Digital Marketing, Adroll, MEDIAMATH, INC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 Dataxu, Choozle, Inc., IGNITIONONE, INC 및 Marin Software.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보고서는 도움이 될 글로벌 광고주 캠페인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현재 진행 중이거나 미래에 예상되는 추세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합니다.
다음 주소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