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의한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 규모 분석에 따르면 Nester는 시장이 2023-2035년 동안 ~6.31%의 CAGR로 성장하고 2035년까지 ~126억 7천만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보여줍니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  에 대한 Research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유형, 기술, 구성 요소, 차량 유형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업체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교통 사고 사망자 증가

글로벌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은 차량 충돌을 줄이고 제동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가 증가함에 따라 크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시장 성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레이크는 두 차량 간의 충돌을 방지하여 사고 및 차량 손상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에어 브레이크는 트럭, 철도 및 버스 간의 충돌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세계보건기구(WHO) 통계에 따르면 매년 약 135만 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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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rostat 데이터에 따르면 2020 EU에서 약 18,800명이 교통 사고로 사망했으며 44.2%는 승용차 운전자 또는 승객이고 19.2%는 보행자였습니다. 또한 2020년 루마니아에서는 85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또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자동차 및 도로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차량 일반 안전 규정을 도입했습니다. 이 규정은 2022 7월에 발효되었으며 2024 7월까지 유지됩니다. 일반적인 안전 규칙 중에는 자동 제동, 차선 유지 시스템, 속도 보조, 카메라 및 센서를 사용한 후진 감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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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승용차 및 상용차를 포함한 차량 판매 증가로 인해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의 성장이 예상됩니다. 미국의 무공해 버스 배치는 2021년까지 약 27% 증가하여 3,500대 이상의 버스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내 항공기의 70% 이상이 10대 이하의 풀사이즈 ZEB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차량 확장에 대한 임박한 투자가 중요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2021년에서 2022년 사이에 전 세계 SUV 판매가 약 3% 증가했습니다. 또한 SUV 2022년 전 세계 자동차 판매의 거의 46%를 차지할 것이며 인도, 유럽 및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글로벌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글로벌 자동차 판매 급증

·        차량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제동 시스템을 발전시키기 위한 이니셔티브 증가

도전: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는 몇 가지 특별한 방법이 있지만 충분한 지식이 부족하여 작동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다양한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대안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의 글로벌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한편, 잦은 유지 보수의 필요성과 높은 유지 보수 비용도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을 수리하는 것은 더 많은 구성 요소가 있기 때문에 유압 브레이크 시스템을 수리하는 것보다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은 공기를 압축하여 에어 드라이어로 제거해야 하는 습기를 생성합니다. 이로 인해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의 비용이 증가하고 특히 처음 5년 동안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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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유형별로 글로벌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은 버스, 트럭 및 철도 차량으로 분류됩니다. 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스 보급률의 증가는 이 부문의 성장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도 정부는 FAME India Scheme 2단계 일환으로 다양한 주와 연합 영토에 2,435대의 전기 버스를 배치했습니다. 또한 2022 9월 현재 약 1,200대의 전기 스쿨버스가 주문, 배송 또는 운행 중입니다. 미국에는 현재 약 13,000대의 전기 스쿨버스가 있습니다. 압축 공기 제동 시스템은 버스와 같은 대형 차량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마찰 브레이크 유형입니다. 버스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정차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유압 시스템으로 버스를 완전히 정지시키려면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데, 이는 다른 브레이크 시스템으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지역별로 아시아 태평양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은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시장의 확장은 주로 제동 시스템을 개선하고 차량 보안을 유지하기 위한 정부 조치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인도의 도로 교통 및 고속도로부에 따르면 대형 차량에는 이제 현대적인 제동 시스템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기존 차량은 2021 4월부터 새로운 표준을 준수해야 하며, 2022 4월부터 모든 신차가 새로운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자동차 판매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중국의 자동차 판매는 2022년까지 9.5% 증가할 것이며, 전기차 구매는 거의 두 배로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2021년에는 중국에서 약 5,600만 대의 승용차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2022년 일본의 자동차 판매량은 약 400만대, 인도에서는 판매량을 초과하여 신차 약 500만대에 달했다.

이 보고서는 또한 Aisin Corporation, Haldex Group, Continental AG, Brembo S.p.A., EBC Brakes, Knorr-Bremse AG, Nissin Kogyo Co., Ltd., Robert Bosch GmbH, ZF Friedrichshafen AG Accuride Corporation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시장의 주요 업체 중 일부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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