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네스터는 "항균 플라스틱 시장"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첨가제, 유형,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항균 플라스틱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이 보고서에는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와 함께 산업 성장 지표, 제약, 공급 및 수요 위험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항균 플라스틱 시장은 예측 기간 (즉, 2023 년 ~ 2033 년) 동안 ~ 10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별로 전기 및 전자, 의료 및 건강 관리, 포장, 자동차, 건축 및 건설, 식음료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의료 및 의료 부문은 의료 인프라의 눈에 띄는 증가와 COVID-19 및 H1N1 돼지 독감을 포함한 전염병 발생률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비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반드시 집중 치료가 필요하고 미생물 성장에 대한 의료 기기 효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글로벌 항균 플라스틱 시장은 도시화가 증가하고 다른 포장 음료에 비해 훨씬 더 나은 대체품으로 간주되는 병에 든 식수의 섭취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 인식 증가와 섬유 산업의 확대는 향후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항균 플라스틱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성된 5 개의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포장 식품의 소비 증가, 포장, 의료, 자동차 및 운송, 음료 등 주요 최종 사용 산업의 괄목할만한 발전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이며 북미 (미국, 캐나다),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여자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서 다루어지고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포장 및 음료 산업의 확산
2022 년 중반까지 미국의 음료 산업은 1,450 억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