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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및 의료 장비 시장의 ASEAN 및 일본 디지털 광고: 수요 분석 및 2035년 기회 전망

Research Nester는 예측 기간(예: 2023~2035년) 동안 제약 및 의료 장비 시장에서 ASEAN 및 일본 디지털 광고의 성장을 평가하고 향후 전망을 평가합니다. ASEAN 지역 또는 일본에서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하고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성장이 더욱 촉진되어 시장 성장이 촉진됩니다.

뉴욕 – 2023년 2월 20일 - 연구 “의약 및 의료 장비 시장의 ASEAN 및 일본 디지털 광고: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상세한 경쟁사 분석과 ASEAN 및 일본 디지털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광고 형식, 플랫폼,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제약 및 의료 장비 시장의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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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보급률 증가로 제약 및 의료 장비 시장에서 ASEAN 및 일본 디지털 광고 성장 촉진
제약 및 의료 장비 시장의 ASEAN 및 일본 디지털 광고는 휴대폰 보급률 증가로 인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남아시아의 스마트폰 사용자는 2022년까지 3억 2천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 숫자는 2026년까지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 나타나는 광고를 모바일 광고라고 합니다. 기업은 SMS 텍스트 광고나 모바일 웹사이트에 게시된 배너 광고를 사용하여 이러한 장치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의약품이나 의료기기를 제조하는 기업의 제품 광고가 점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의약품 및 의료용품 시장에서 디지털 광고의 확장은 경쟁 심화로 인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시장에 참여하는 기업의 수가 기록적으로 늘어나면서 수요와 브랜드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마케팅 담당자는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더욱 기민하고 교활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의 꾸준한 공세로 인해 고객은 소음을 차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약 및 의료 장비 시장의 ASEAN 및 일본 디지털 광고는 모바일, 데스크톱 및 기타 플랫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모바일 부문은 2022년 각각 4억 270만 달러와 10억 707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나 2035년 말까지 12억 9860만 달러와 34억 4100만 달러로 가장 큰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휴대폰 보급률 증가로 인해 성장.

지역 기준으로 제약 및 의료 장비 시장의 인도네시아 디지털 광고는 2022년 2억 7,700만 달러의 수익에서 2035년 말까지 9억 6,630만 달러의 최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터넷 사용자가 늘어나고 모바일 및 소셜 미디어 사용자 수가 급증하는 것이 이 지역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되는 주요 요인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IQVIA Inc., Dentsu, Medibrandox, Ogilvy Group, Enthof, Meson Digital Marketing Agency, Indus Net TechShu, Indegene, Mysense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