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5 09:01:43

구성 요소(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별 소매 시장 세분화의 증강 현실 장치 유형별(머리 장착형, 스마트 AR 미러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별(디지털 쇼핑, 시도 솔루션, 기획 및 디자인 등); 최종 사용자 산업별(가구, 미용 및 화장품, 자동차, 전자 및 기타)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2022~2030년 소매 시장의 글로벌 증강 현실 하이라이트

소매 시장의 글로벌 증강 현실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50%의 강력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증강 현실(AR) 기술의 급속한 진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가상 현실(VR)을 성공적으로 채택한 후. 증강 현실은 시각, 청각, 촉각, 체성 감각 및 후각 경험을 포함한 여러 감각 기능을 대상으로 하여 실제 세계에서 컴퓨터 생성 지각 정보에 의한 가상 대화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매의 증강 현실은 소비자가 집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판매자에게 가상 판매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게다가 COVID-19 대유행은 자동차, 전자 제품 및 기타 최종 사용 제품의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소매점이나 쇼룸에 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EA)의 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19 위기로 인해 2019년에서 2020년 사이 전 세계 자동차 판매가 16% 감소했습니다. 이와 함께 기술 선진화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제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첨단 기술의 채택이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의 2021년 기술 및 혁신 보고서에 따르면 AI, IoT, AR 혁신을 포함한 프론티어 기술은 2018년 기준 3,500억 달러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이 규모는 2025년까지 3조 2천억

Augmented Reality in Retail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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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은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디지털 쇼핑, 시도 솔루션, 계획 및 디자인 등으로 분류되며, 그 중 디지털 쇼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소매 시장의 글로벌 증강 현실에서 주목할만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장 내 쇼핑에 대한 불리한 상황과 함께 재택 쇼핑 응용 프로그램의 증가 추세를 설명합니다. 또한 실제 공간에서 디지털 요소를 제어하는 등 AR을 통한 디지털 쇼핑의 다양한 기능이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Research and Development Expenditure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 중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소매 시장의 글로벌 증강 현실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소매 시장의 글로벌 증강 현실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유럽 ​​지역의 시장은 독일, 스웨덴, 영국 등과 같은 선진국에서 첨단 기술의 가용성을 바탕으로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의 시장은 첨단 기술의 높은 채택과 기술 연구에 대한 민간 투자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국의 높은 R&D 지출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미국의 R&D 또는 GERD에 대한 국내총지출은 국내총생산(GDP)의 약 3.07%를 차지했다.

Augmented Reality in Retail Market Share

소매 시장의 글로벌 증강 현실은 다음과 같이 지역에 따라 더 분류됩니다.

  •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세분화

  • 소매 시장의 글로벌 증강 현실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부문이 포함됩니다.

구성요소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장치 유형별

  • 헤드 마운트
  • 스마트 AR 미러
  • 기타

신청별

  • 디지털 쇼핑
  • 시운전 솔루션
  • 기획 및 설계
  •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별

  • 가구
  • 미용 및 화장품
  • 자동차
  • 전자제품
  • 기타

성장 동력

  • 전 세계적으로 가상 및 증강 현실의 채택 증가
  • COVID-19의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소매 공급망

도전

  • 모두를 위한 접근성 부족
  • 매우 높은 초기 투자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 구글 LLC
  • 회사 개요
  • 사업 전략
  • 주요 제품 제공
  • 재무 성과
  • 핵심 성과 지표
  • 위험도 분석
  • 최근 개발
  • 지역적 존재
  • SWOT 분석
  • 마이크로 소프트 회사
  • 뷰AR GmbH
  • 애플 Inc.
  • 증강 시스템 Pvt. 주식회사
  • 주식회사 즈가라
  • (주)블리파
  • 위키튜드 GmbH
  • (주)피티씨
  • 증강 픽셀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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