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테스트 시장 주요 지역, 주요 기업 및 2035년 예측

"자동화 테스트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Research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구성 요소 유형, 서비스, 엔드포인트 인터페이스,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자동화 테스트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산업 혁명에서 인공 지능의 구현 증가로 글로벌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성장 주도

글로벌 자동화 테스트 시장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는 기술의 사용 증가에 이어 비즈니스에서 AI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크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가까운 장래에 인더스트리 4.0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증가시킴으로써 완전한 형태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기술 혁명에는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 및 기타 기술을 산업 환경 및 절차에 통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국제로봇연맹(International Federation of Robotics)이 발표한 새로운 월드 로보틱스 2020 산업용 로봇(World Robotics 2020 Industrial Robots) 연구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기업에서 270만 대의 산업용 로봇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2% 증가한 수치입니다. 2019년 전 세계 출하량은 373,000대입니다. 또한 2021년까지 AI는 사무실의 표준 도구였으며 CEO의 86%가 AI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리테일 기업 임원의 80%는 2027년까지 AI 기반 지능형 자동화를 도입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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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시장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 자율 주행 차량의 채택이 증가하고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차량은 인공 지능과 같은 첨단 기술을 사용합니다. 자동화된 테스트는 실제 상황에서 자율 주행 차량의 보안 및 안전성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 세계 스마트카 출하량은 2024년까지 연간 약 7,600만 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자동화된 테스트는 더 적은 예산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 세계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클라우드 컴퓨팅의 도입과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성장했습니다. 2019년에 판매된 자동차의 거의 82%가 대시보드 터치스크린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2014년의 약 53%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글로벌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 급증

·        비즈니스에서 AI 사용 증가

도전:

자동화된 테스트를 비즈니스에 구현하기 위한 초기 투자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기 자동화 인프라에는 인적 자본, 인프라, 장비 및 기타 구성 요소 측면에서 상당한 수준의 투자가 필요했습니다. 또한 건설 부문에서 건물의 테스트 자동화는 이전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며, 경우에 따라 추가 실행, 라이선스 및 촉진 비용도 발생합니다. 따라서 자동화를 구현하는 것은 소규모 기업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 반면에 수동 테스트에서 자동화 테스트로 전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숙련된 자동화 테스터의 부족은 글로벌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숙련된 자동화 테스터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개발 초기 단계에서 배송 빈도, 고객 만족도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가 저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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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사용자별로 글로벌 자동화 테스트 시장은 IT 및 통신, BFSI, 의료, 소매, 운송 및 물류로 분류됩니다. IT 및 통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IT 및 통신 산업에서 AI, ML 및 클라우드를 포함한 최첨단 기술의 사용 증가는 이 부문의 성장에 책임이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통신 부문의 기업에서 사이버 보안 및 고객 지원을 위해 각각 52% 이상과 거의 48%의 사례에서 사용됩니다. 업계는 인공 지능을 통합하여 고객 경험을 높이고 고객 관리와 관련된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 회사는 비즈니스에 자동화를 구현하기 위해 기술을 제공하는 기술을 협력하고 있습니다. Xiaomi는 또한 2022년 4월에 키사이트의 자동화된 현장 대 연구소 디바이스 테스트 플랫폼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채널 시뮬레이션 및 인공 지능(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마트폰 및 사물 인터넷 장치를 지원하는 5G 기술을 평가합니다.

지역별로 북미 자동화 테스트 시장은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시장의 확장은 주로 기계 학습, 인공 지능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최첨단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2019년 미국은 기계 학습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370억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또한 미국의 인공 지능 회사에 대한 자금은 2011년 약 3억 달러에서 2019년 170억 달러 이상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테스트 자동화의 사용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이 예상됩니다. Canada Drives는 Salesforce용 Provar의 테스트 자동화를 사용하여 인적 회귀 작업을 95% 줄여 각 배포에 대해 38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자동화 유지보수 노력을 80% 이상 줄여 월 33시간을 절약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IBM Corporation, Micro Focus International Plc, Capgemini SE, SmartBear Software, Tricentis, Parasoft, Cigniti Technologies Limited, Keysight Technologies Inc., Invensis Technologies Pvt. Ltd. 및 Sauce Labs Inc.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의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보고서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esearchnester.com/kr/reports/automation-testing-market/4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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