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35년까지 자동화 테스트 시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및 전망

시장 스냅샷

자동화 테스트 시장은 2023년 192.7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까지 983.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1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황

모바일 장치와 기술 채택 증가, DevOps 기법 채택 증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의한 테스트의 변혁은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의 일부입니다. 또한 자동화 테스트가 투자수익률(RoI)을 향상시키는 것은 시장 성장으로 이어지는 가장 크고 중요한 요인의 하나요. 다만 데이터 보호와 프라이버시에 관한 우려로 인해 시장의 성장이 억제되고 있습니다.

자동화 테스트 시장 세그먼트

자동화 테스트 시장은 기술별(IoT, AI, 빅데이터), 테스트 유형별(기능, 성능, 호환성, 보안), 서비스별(자문 및 컨설팅, 관리 및 구현) 엔드포인트 인터페이스별(모바일, 웹, 데스크톱) 및 지역별로 분할됩니다.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서브 세그먼트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서브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의 시장 가치 및 볼륨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테스트 유형을 기반으로 테스트 유형의 기능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최대의 시장 점유율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 세그먼트는 애플리케이션이 기능 요건과 사용자 기대와 관련하여 다양한 기능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테스트하는 테스트 형식입니다.이러한 기능에는 다양한 사용자 액션, 검색, 사용자 화면, 데이터 조작,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통합이 포함됩니다.자동화된 기능 테스트 도구를 사용하면 테스터는 수동 또는 기록에 의해 테스트를 작성하고 테스트를 수행하고 테스트 로그를 표시하여 테스트 결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기록에 의해 작성된 테스트는 응용 프로그램의 창과 메뉴에 대한 사용자 액션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기능 테스트를 통해 더 짧은 기간에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또한 오브젝트, 데이터, 통신 프로토콜 및 운영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하여 테스트 스위트에 더욱 깊이와 폭을 갖게 합니다.또한 기능 테스트는 테스트를 간소화하고 통일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대폭적인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주요 키 플레이어로는 IBM(미국), CA Technologies(미국), Micro Focus(영국), Capgemini(프랑스), Microsoft(미국), Tricentis(오스트리아), SmartBear Software(미국), Parasoft(미국), Signiti Technologies (인도) , Ranorex (오스트리아) , Test Plant (영국) 등이 있습니다.이 조사에는 자동화 테스트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https://www.sdki.jp/reports/automation-testing-market/109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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