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8 09:00:58

2033년까지 자동차 전자제품 시장 수요, 신흥 성장, 사업 개발 및 지역별 분석

리서치 네스터는 "자동차 전자 시장"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제품 유형, 유통 채널,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이 보고서에는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와 함께 산업 성장 지표, 제약, 공급 및 수요 위험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3 년) 동안 ~ 8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애플리케이션별로 승용차와 상용차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승용차 부문은 자동차 판매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대중들 사이에서 고급 기능을 갖춘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세그먼트의 성장이 촉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전자 시스템을 갖춘 차량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2033 년 말까지 적당한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 비상 제동, 에어백과 같은 자동차 전자 장치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도 향후 몇 년 동안 이러한 도구의 판매를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도로 사고 증가와 보급률 증가 사전 운전자 지원 시스템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자동차 전자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 개의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차량 판매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유럽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