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8 13:13:49

구성 요소별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 세분화(가상 현실, 증강 현실 및 혼합 현실) 및 애플리케이션별(자동차 판매, 가상 테스트 및 기타)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2022~2030년 글로벌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 하이라이트

hh글로벌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에 걸쳐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가상 현실(VR) 기술의 엄청난 진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현실(XR)의 형태로. XR은 가상, 증강 및 혼합 현실의 조합으로 물리적 환경에 존재하는 요소를 활용하여 다양한 혁신의 문을 열어준 새로운 현실을 제공합니다. XR은 의료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구현되었으며 교육 분야에서도 상당한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Automotive XR은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을 혼합하여 자동차 제조업체와 판매자에게 가상 판매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VR을 사용할 수 있는 집에서 편안하게 모든 모델의 자동차 기능을 보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COVID-19 전염병은 사람들이 집에 갇혀 있기 때문에 자동차 판매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EA)의 데이터에 따르면, 자동차의 전 세계 판매는 2019년 8,800만 대 이상에서 2020년 7,300만 대 미만으로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부문에서 XR의 채택이 증가하면 시장의 주요 성장 동인 중 하나인 판매. 이 기술은 지면 수준에서 널리 구현되지는 않지만 2025년 말까지 엄청나게 성장하고 2030년까지 상당한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Automotive Extended Reality (XR) Market

시장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자동차 판매, 가상 테스트 등으로 분류되며, 그 중 자동차 판매 부문은 XR이 디지털 기술을 제공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와 같은 색상, 규모 및 전체 모양으로 차량의 외부 및 내부와 상호 작용하는 고객을 위한 환경입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자동차 판매가 급감한 이후 빠른 회복이 필요해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샘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십시오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3421

Global Sale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Research Expenditure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 중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동아시아태평양 56.65%,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 순이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지역의 시장은 높은 기술 채택,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존재 및 자동차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 만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EA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미국에서 1,700만 대의 자동차가 판매되었습니다.

Automotive Extended Reality (XR) Market

글로벌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세분화

  • 글로벌 자동차 확장 현실(XR)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부문이 포함됩니다.

구성요소별

  • 가상 현실
  • 증강 현실
  • 혼합 현실

신청별

  • 자동차 판매
  • 가상 테스트
  • 기타

성장 동력

  • 가상 및 증강 현실의 채택 증가
  • 자동차 쇼룸 판매 감소

도전

  • 모든 사람의 접근성 부족

도전

  • 모든 사람의 접근성 부족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시장은 Accenture PLC, Qualcomm Technologies, Inc., Augray LLC 및 기타 기술 연구 회사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2030년 말까지 엄청나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는 자동차 산업에서 적당한 속도로 채택되고 있습니다.

이 최신 버전의 보고서가 궁금하십니까? 보고서 세부 정보 얻기 @ 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automotive-extended-reality-xr-market/3421

문의하기

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