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30 11:40:52

제품 유형별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분석(오디오 장치, 디스플레이 장치, 헤드업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장치, 통신 장치) 판매 채널{주문자 상표부착 생산자(OEM), 애프터마켓}; 차량 유형별(오토바이, 승용차, 상용차)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정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라는 용어는 오디오 또는 시각적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자동차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소 그룹을 나타냅니다. 차량용 컴퓨터, 비디오 플레이어, USB 및 Bluetooth 연결, 차량 내 인터넷 및 Wi-Fi는 모두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의 예입니다. 이전에 기본 대시보드 손잡이와 다이얼로 작동했던 ICE 시스템은 이제 터치 감지 사전 설정 버튼, 핸즈프리 음성 제어, 스티어링 휠 오디오 제어 및 고급 모델의 터치 디스플레이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대 자동차의 분리할 수 없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주요 통찰력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9%

Base Year Market Size (2022)

 ~ USD 8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 USD 18 Billion

Regional Scope

  • North America (U.S., and Canada)
  • Latin America (Mexico, Argentina, Rest of Latin America)
  • Asia-Pacific (Japan, China, India, Indonesia, Malaysia, Australia, Rest of Asia-Pacific)
  • Europe (U.K., Germany, France, Italy, Spain, Russia, NORDIC, Rest of Europe)
  • Middle East and Africa (Israel, GCC North Africa, South Africa, Rest of Middle East and Africa)
2023-2033년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 예측 및 트렌드 하이라이트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9%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18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시장은 ~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에는 미화 80억 달러입니다. 시장의 성장은 주로 자동차 산업의 혁신 증가와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연구 개발(R&D)의 급증과 함께 기술 업그레이드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유럽 연합(EU)은 자동차 연구 개발에 약 600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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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실용적이고 다목적이며 매우 직관적입니다. 그들은 차 안에서 경험을 더하고 운전에 가치를 더합니다. 차량 이용 시 도움이 되는 고급 기능을 제공하여 자동차 이용자의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는 후면 카메라, 주차 센서를 통해 주차 지원에 사용할 수 있으며 시스템 기능 제어를 위해 음성 비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전자 제어 장치 및 센서의 발전으로 자동차 사용자들 사이에서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차례로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에서 활동하는 핵심 플레이어에게 막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예를 들어 최신 차량과 전체 차량에는 70개 이상의 센서가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 –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IVI)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고급 안전 기능, 자율 주행 차량, 운전자 지원을 위한 디지털 조종석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하는 자동차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모음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5,500만 대 이상의 자동차가 판매되어 2020년보다 ~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커넥티드 카의 증가 – 자율주행, IoT(사물 인터넷) 커넥티드 카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는 2025년까지 약 4억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Bluetooth 기술의 침투 증가 - Bluetooth 지원 자동차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Bluetooth는 음악 시스템, 위치 및 GP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까지 모든 자동차의 ~75%가 Bluetooth 기술을 사용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증가하는 차량 충돌 - 예를 들어, 운전 중 전화 사용으로 인해 매년 150만 건 이상의 차량 충돌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G 인프라 점유율 급증 – 5세대 네트워크 기술은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가 매우 빠른 최신 기술입니다. 5G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은 2025년까지 거의 21%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전

복잡한 소프트웨어 설계

데이터 오용 가능성 –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은 오늘날 인터넷 사용자에게 큰 관심사이며, 잘 알려진 여러 데이터 유출 이후 사람들은 오용될 수 있는 개인 정보에 대해 주저하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 필요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오토바이, 승용차, 상용차 등 차량 유형별로 수요와 공급을 세분화하고 분석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상용차 부문은 전 세계 상용차 판매 급증과 함께 공유 모빌리티의 성장 추세와 화물 운송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상용차 판매는 2021년에 1,200만 대를 초과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시장들 중에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이 지역의 강력한 자동차 네트워크의 존재, 증가하는 차량 수 및 스마트의 보급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예를 들어, 2022년 데이터에 따르면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판매된 다양한 자동화 수준의 모든 스마트 차량의 54% 이상이 중국에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Product Type

  • Audio Unit
  • Display Unit
  • Heads-Up Display
  • Navigation Unit
  • Communication Unit

By Sales Channel

  •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OEM)
  • Aftermarket

By Vehicle Type

  • Motorcycles
  • Passenger Cars
  • Commercial Vehicle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콘티넨탈 AG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주)알프스알파인
그룹 포비아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Incorporated
파나소닉 주식회사
로버트 보쉬 GmbH
비스테온 코퍼레이션
덴소코퍼레이션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
Aptiv 글로벌 운영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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