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3 10:55:35

유형별 자동차 내장재 시장 분석(복합재, 플라스틱, 금속, 직물, 가죽 등) 애플리케이션별(대시보드, 도어 패널, 좌석, 바닥 카펫 등); 및 차량 유형별(승용차, LCV, HCV 및 기타)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2023-2033년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시장 하이라이트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3%

Base Year Market Size (2022)

~ USD 50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 USD 80 Billion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3년) 동안 ~3%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8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 USD 500억. 자동차 내장재 성장의 주요 요인은 수년간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성장에 기인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자동차 산업은 2030년까지 약 9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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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내장재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매우 큽니다. 또한, 기술 발전의 증가와 자동차 인테리어의 맞춤화에 대한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인테리어 재료 시장의 판매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추세로 인해 자동차 산업의 고용률은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높은 고용률은 차량 제조에 자동차 내장재의 사용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 회계연도에 인도 자동차 산업은 약 200만 명의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전 세계 인구의 급속한 성장 -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차량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차량 수요 증가에 따라 내구성을 높이고 미관을 업그레이드하며 멋진 마감을 추가하기 위한 자동차 내장재의 필요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인구의 급속한 증가는 평가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은행에 따르면 2021년 세계 인구는 78억4000만 명으로 2021년 70억9000만 명에서 2050년 98억 명, 2100년에는 112억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제사회부.

도로 위의 차량 수 급증 최근 도시화로 인해 도로 위의 차량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자동차 내장재의 활용도도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20억 대의 차량이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차량 생산률 향상 - 국제자동차제조사(OICA)는 전 세계 차량 판매 통계를 발표했는데, 전 세계 차량 판매량은 2021년 56,398,471대에서 2020년 53,917,153대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전 세계 차량 생산량은 57,054,295대로 계산되었습니다. 2020년 55,908,989개에서 2021년에는 55,908,989개로 증가합니다.

고급 자동차에 대한 인구의 관심 증가 -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고급 자동차의 전 세계 판매는 2022년 190,000대에서 2026년 200,000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전

폐수 처리와 관련된 우려 증가
환경 보호에 관한 엄격한 정부 규정
원자재 변동원가
자동차 내장재 시장은 승용차, LCV, HCV 등 차종별로 수요와 공급을 세분화하여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승용차 부문은 급증하는 인구에 의한 개인 차량의 높은 수요로 인해 2033년까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제자동차제조사(OICA)에 따르면 전 세계 승용차 판매량은 2020년 5391만7153대에서 2021년 5639만8471대로, 생산량은 2020년 5590만8989대에서 2021년 5705만4295대로 늘었다. 여행에 대한 관심 증가와 편안한 차량에 대한 요구 증가는 평가 기간 동안 시장에 유리한 성장 기회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요인 중 일부입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화학 산업은 경제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미국 경제 분석국(U.S. 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 따르면 2020년 미국의 경우 GDP 대비 화학 제품의 부가 가치는 약 1.9%였습니다. 또한 세계은행에 따르면 미국의 화학 산업은 2018년 제조 부가가치의 16.43%를 차지했습니다. 최종 사용자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화학 제품 시장은 향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EP(유엔 환경 프로그램)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30년까지 화학 물질 판매가 거의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시나리오에서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큰 화학 물질 생산 및 소비 지역입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화학 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연간 매출이 약 1조 5000억 달러 이상 또는 전 세계 매출의 약 3분의 1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방대한 소비자 기반과 우호적인 정부 정책으로 인해 중국의 화학 산업에 대한 투자가 증가했습니다. 저렴한 원자재 및 노동력의 용이한 가용성, 정부 보조금 및 완화된 환경 규범은 전 세계 주요 공급업체의 생산 기반 역할을 해왔습니다. 한편, FICCI(인도상공회의소연맹)에 따르면 2019년 인도의 화학산업 가치는 1630억 달러로 전 세계 화학산업의 3.4%를 차지했다. 세계 화학 생산량 6위입니다. 이 통계는 향후 몇 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국가의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기회를 보여줍니다.

글로벌 자동차 인테리어 재료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들 시장 중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인구 증가에 따른 차량 수요 증가로 인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총 차량 생산량은 2021년 46,732,785대로 2020년 44,276,549대에서 증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지역의 총 판매량은 2021년 42,663,736대로 국제 기구에서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20년 40,322,544대에서 증가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내장재의 활용도 증가에 기인하는 또 다른 요인은 이 지역의 주요 자동차 수출업체와 주요 자동차 수출입업체의 존재입니다. 2021년 중국은 약 402,000대의 상업용 차량과 약 200만 대의 승용차를 수출했습니다. 또한 국내총생산(GDP) 수준의 증가와 고용률 및 소득 수준의 증가는 자동차 내장재 채택률을 높이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더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나머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 (이스라엘, GCC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Type

  • Composites
  • Plastics
  • Metals
  • Fabric
  • Leather
  • Others

By Application

  • Dashboard
  • Door Panel
  • Seats
  • Floor Carpets
  • Others

By Vehicle Type

  • Passenger Cars
  • LCVs
  • HCVs
  • Others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리어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주식회사 아사히카세이
토요타 보쇼쿠 주식회사
포레시아
토요다 고세이 주식회사
GRUPO ANTOLÍN IRAUSA, S.A.
주식회사 세이렌
Fritz Dräxlmaier GmbH & Co. KG
DuPont de Nemours, Inc.
세이지 오토모티브 인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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