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주요 통찰력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주요 통찰력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은 CAGR ~21%로 성장해 2035년까지 약 150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2022년에 약 3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핵심 요인은 전기 자동차의 판매 증가와 고급 시스템 및 구현의 구현입니다. 차량 내 장치.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세요 @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의 시장 정의
셀룰러 또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프로그램, 서비스 및 구성을 다운로드하는 기능을 OTA(over-the-air) 프로그래밍이라고 합니다. OTA(Over-the-Air)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회로,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암호화 키까지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SMS(Short Message Service) 기반 OTA를 통해 휴대폰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하거나 WAP 또는 MMS와 같은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적절한 설정을 갖춘 휴대폰을 제공하면 SIM(가입자 식별 모듈) 카드 및 휴대폰에서 구성 데이터 업데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OEM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및 품질 보증(QA)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OTA 업데이트는 장치가 출시되기 전에 문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성장 동인
글로벌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의 성장은 주로 연결된 자동차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와 연결된 자동차의 판매 및 생산 증가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의 빠른 활용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전망에 따르면, 중국의 총 자동차 보유 대수는 2021년 2억 500만 대에서 2035년 3억 5100만 대까지 향후 몇 년 동안 극적으로 성장할 것이며, 2035년에는 모든 중국 차량의 70%가 연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2035년에는 30%). 또한 OTA는 무선으로 자동차의 전자 제어 장치를 원격으로 업데이트하여 서비스 센터 방문의 필요성을 없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이는 시장 확대를 뒷받침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첨단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 IT 부문 확대
• 사물 인터넷 채택 증가
• 전기차 수요 대폭 증가
• 자동차 부문에 주목할 만한 투자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제한 요인
맞춤요청@
그러나 이러한 OTA 업그레이드는 그 정교함 때문에 단순히 휴대폰의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수행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자동차에는 1억 1백만 줄이 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보안을 유지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요소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의 성장에 주요 장애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세분화
• 차량 유형별(승용차, 전기 자동차, 경상용차, 대형 상용차 등)
다른 모든 부문 중에서 전기 자동차 부문은 2035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전기 자동차 판매 및 제조 증가에 힘입어 전기 자동차에 OTA 채택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차량. 2021년 중국에서는 약 300만 대의 EV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전년 대비 168% 증가한 수치이며 전 세계적으로 판매된 전체 EV의 약 절반에 해당합니다.
• 기술별 {(FOTA(Firmware Over-The-Air) 및 SOTA(Software Over-The-Air)}}
• 애플리케이션별(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텔레매틱스 제어 장치(TCU), 전자 제어 장치(ECU), 안전 및 보안 등)
• 지역별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