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주요 통찰력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주요 통찰력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은 CAGR ~21%로 성장해 2035년까지 약 150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2022년에 약 3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핵심 요인은 전기 자동차의 판매 증가와 고급 시스템 및 구현의 구현입니다. 차량 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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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의 시장 정의
셀룰러 또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프로그램, 서비스 및 구성을 다운로드하는 기능을 OTA(over-the-air) 프로그래밍이라고 합니다. OTA(Over-the-Air)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회로,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암호화 키까지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SMS(Short Message Service) 기반 OTA를 통해 휴대폰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하거나 WAP 또는 MMS와 같은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적절한 설정을 갖춘 휴대폰을 제공하면 SIM(가입자 식별 모듈) 카드 및 휴대폰에서 구성 데이터 업데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OEM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및 품질 보증(QA)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OTA 업데이트는 장치가 출시되기 전에 문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성장 동인
글로벌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의 성장은 주로 연결된 자동차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와 연결된 자동차의 판매 및 생산 증가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의 빠른 활용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전망에 따르면, 중국의 총 자동차 보유 대수는 2021년 2억 500만 대에서 2035년 3억 5100만 대까지 향후 몇 년 동안 극적으로 성장할 것이며, 2035년에는 모든 중국 차량의 70%가 연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2035년에는 30%). 또한 OTA는 무선으로 자동차의 전자 제어 장치를 원격으로 업데이트하여 서비스 센터 방문의 필요성을 없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이는 시장 확대를 뒷받침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첨단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 IT 부문 확대
• 사물 인터넷 채택 증가
• 전기차 수요 대폭 증가
• 자동차 부문에 주목할 만한 투자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제한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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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러한 OTA 업그레이드는 그 정교함 때문에 단순히 휴대폰의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수행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자동차에는 1억 1백만 줄이 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보안을 유지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요소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의 성장에 주요 장애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 세분화
• 차량 유형별(승용차, 전기 자동차, 경상용차, 대형 상용차 등)
다른 모든 부문 중에서 전기 자동차 부문은 2035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전기 자동차 판매 및 제조 증가에 힘입어 전기 자동차에 OTA 채택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차량. 2021년 중국에서는 약 300만 대의 EV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전년 대비 168% 증가한 수치이며 전 세계적으로 판매된 전체 EV의 약 절반에 해당합니다.
• 기술별 {(FOTA(펌웨어 무선) 및 SOTA(소프트웨어 무선)}
• 애플리케이션별(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텔레매틱스 제어 장치(TCU), 전자 제어 장치(ECU), 안전 및 보안 등)
• 지역별
북미 자동차 OTA(무선) 업데이트 시장은 2035년 말까지 다른 모든 지역 시장 중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부유한 국가에서 전기 자동차의 사용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IEA 평가에 따르면 2020년 미국에서는 231,088대 이상의 배터리 구동 전기 자동차가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최첨단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고 인터넷 서비스가 확산되면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에는 시장 규모, 시장 수익, Y-Y-Y 성장 및 북미(미국 및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시장에 적용 가능한 주요 플레이어 분석도 포함됩니다. , 멕시코,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Singapore,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지역 그리고 아프리카).

글로벌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에 등장하는 주요 시장 플레이어
글로벌 자동차 무선(OTA) 업데이트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Robert Bosch GmbH, Verizon Communications Inc., Continental AG, Infineon Technologies AG, Qualcomm Incorporated, Intel Corporation, HARMAN International, Airbiquity Inc, HERE Technologies 등이 있습니다. , BlackBerry QNX Software Systems Limited 및 기타.
다음 주소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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