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2 14:19:43

제품 유형(튜브리스 및 튜브)별 자동차 타이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시장 분석 설계(방사형 및 바이어스); 및 차량 유형별(승용차 및 상용차)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2023-2033년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 규모, 예측 및 트렌드 하이라이트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5%

Base Year Market Size (2022)

 ~ USD 22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 USD 50 Billion

Regional Scope

  • North America (U.S., and Canada)
  • Latin America (Mexico, Argentina, Rest of Latin America)
  • Asia-Pacific (Japan, China, India, Indonesia, Malaysia, Australia, Rest of Asia-Pacific)
  • Europe (U.K., Germany, France, Italy, Spain, Russia, NORDIC, Rest of Europe)
  • Middle East and Africa (Israel, GCC North Africa, South Africa, Rest of Middle East and Africa)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5%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5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2년에는 220억 달러. 시장의 성장은 주로 전 세계 자동차 사용자 사이에서 수명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자동차 OEM 타이어의 성장 추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EM 타이어는 최대 50,000마일 정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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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OE 타이어로 알려진 OEM 타이어는 차량 제조업체에서 지정하며 처음에 새 차량에 장착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타이어 회사와 협력하여 새 차량의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차량 제조업체가 믿는 전반적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승차감, 핸들링, 연비 및 수명의 균형을 맞춘 타이어를 선택합니다. 최종 사용자에게 중요합니다. 신차용(OE) 타이어에 대한 개발 수요와 투자로 인해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OEM 타이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들에게 막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예를 들어, 신차에 잘 어울리는 타이어를 개발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는 약 100만 달러를 투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성장하는 자본 지출 - 자동차 제조업체가 의도하는 성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OEM 타이어를 개발합니다. 증가하는 자본 투자는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전 세계 타이어 산업의 자본 지출은 약 150억 달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OEM 타이어에 대한 수요 증가 – 예를 들어, 2020년에는 약 3,600만 개의 OEM 승용차 타이어가 미국으로 배송되었습니다.

글로벌 타이어 산업의 급증 – 도로 위의 차량 수가 증가함에 따라 필요에 맞게 더 많은 타이어가 필요할 것입니다. 타이어 생산량은 2024년까지 약 2,200만 톤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녹색 타이어의 증가 추세 - 회전 저항이 낮고 상용차에서 차량의 연비를 최소 2%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 판매 증가 – 전 세계 자동차 산업은 COVID–19가 줄어들기 시작한 이후로 계속 회복되고 있습니다. 2021년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은 6,500만 대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도전

막대한 자본 투자의 필요성

원료 부족 - 사이드월과 이너라이너에 사용되는 카본블랙은 열을 분산시키고 자외선을 차단하는 능력 때문에 오래가는 타이어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년 동안 러시안 카본 블랙은 타이어 산업의 주류였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러시아는 전 세계에 17억 파운드 이상을 수출한 두 번째로 큰 카본 블랙 수출국이었습니다. 그러나 계속되는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으로 인해 카본 블랙의 공급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교체용 OEM 타이어 품질에 대한 우려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은 승용차 및 상용차로 분류되고 차량 유형 세그먼트별로 수요와 공급을 위해 분류되고 분석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승용차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승용차 판매 급증과 함께 승용차 수요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9월 인도에서 약 307,300대의 승용차가 판매되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은 다른 모든 지역의 시장 중에서 이 지역의 강력한 자동차 네트워크의 존재, 증가하는 차량 수, 뿐만 아니라 자동차 OEM 타이어에 대한 자동차 사용자 사이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적으로 3억 대의 자동차를 보유한 중국은 2022년에 가장 많은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Product Type

  • Tubeless
  • Tube

     By Design

  • Radial
  • Bias

     By Vehicle Type

  • Passenger Vehicles
  • Commercial Vehicles
글로벌 자동차 타이어 OEM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Goodyear 타이어 및 고무 회사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요코하마 유럽 GmbH
브리지스톤 코퍼레이션
Pirelli & C. S.p.A.
Giti 타이어 Pte Ltd.
콘티넨탈 AG
Falken 타이어 유럽 GmbH
Nitto Denko Corporation
토요 타이어 주식회사
JK 타이어 앤 인더스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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