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9 15:26:31

음료 포장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시장 수요 분석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 주요 통찰력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은 CAGR ~5%로 성장해 2033년까지 약 1,500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2022년에 약 85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음료 포장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핵심 요인은 물병 사용 증가와 지구에 가해지는 플라스틱 압력 감소에 대한 인식 증가입니다.

음료 포장의 시장 정의

음료 포장은 주스, 탄산음료, 우유, 알코올, 차 또는 커피 등과 같은 다양한 음료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포장은 제품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품마다 다릅니다. 음료의 성질, 유통기한, 사용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특정 제품에 맞게 포장합니다. 음료의 유통기한을 고려하는 것은 제품 손실을 방지하고 낭비를 줄이기 위한 포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음료 포장은 고객 유치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일부는 병보다 캔을 선호하고, 일부는 플라스틱 병보다 유리병을 선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포장이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그래픽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또한, 개인화된 포장 옵션이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4487에서 이 연구 보고서의 샘플 PDF를 받으세요.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 성장 동인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의 성장은 주로 음료병으로 인한 오염 억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시장의 주요 기업 간의 협력이 증가한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장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Ball Corporation은 무한히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병 라인인 지속 가능한 병을 출시했습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정부가 부과한 규칙과 규정 속에서 고객에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B&B Studio와 Belvoir Farm은 Ardagh Group S.A의 계열사인 Ardagh Glass Packaging과 협력하여 협력하여 고급 무알코올 음료를 위한 새로운 유리병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포장수와 맥주의 소비 증가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판매된 생수량은 2018년 120억 갤런 이상에서 140억 갤런에 가깝습니다. 더욱이 맥주 생산량은 2018년 10억 헥토리터에서 2021년 약 18억 헥토리터로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수 사용량 증가
맥주 및 기타 알코올 소비 증가
사람들 사이에서 사이다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들의 신제품 출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여야 한다는 놀라운 필요성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 : 제한 요인

음료 포장은 초기에 높은 투자가 필요하고 시장에는 다양한 대안이 존재하며 전염병의 시작으로 인해 다양한 제품의 공급망이 방해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 요소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의 성장에 주요 장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연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 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beverage-packaging-market/4487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 세분화

포장 유형별(캔, 상자, 병, 용기, 파우치 및 기타)
재질별(유리, 금속, 플라스틱 및 기타)
제품 유형별(유제품, 알코올 및 무알코올 음료)
유제품 부문은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전 세계 유제품 음료의 수요 및 유통 증가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우유 생산량은 2020년까지 9억 톤에 도달했습니다. 인도는 2021년에 약 8,300만 톤의 젖소 우유를 소비했는데, 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입니다. 2,390만 미터톤의 우유를 소비하는 유럽연합은 두 번째로 높은 우유 소비국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