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자동차 시장 분석의 Bluetooth(통신, 텔레매틱스, 인포테인먼트) 차량 유형별(승용차, 경상용차, 대형상용차); 애플리케이션별(전화 연결, 핸즈프리 통화, 보안, 차량 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모니터링 및 제어 작업을 위한 통신) 유통 채널별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및 애프터마켓}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2023-2033년 자동차 시장 규모, 예측 및 트렌드 하이라이트의 글로벌 블루투스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5%

Base Year Market Size (2022)

 ~ USD 18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 USD 30 Billion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는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5%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3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2년에는 미화 180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시장의 성장은 주로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에서 Bluetooth의 사용이 증가함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까지 모든 자동차의 ~75%가 Bluetooth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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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Bluetooth는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화를 연결할 필요 없이 휴대폰을 페어링하고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렇게 하는 주요 이유는 자동차 스피커를 사용하여 핸즈프리로 전화를 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루투스 기술은 사람들이 운전하는 동안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일을 더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이버가 프로그램을 통해 음성으로 통화, 음악, 데이터 및 문자를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운전 중 전화 사용이 증가하고 자동차 충돌 사고가 발생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 사이에서 자동차의 Bluetooth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에 막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 예를 들어, 매년 150만 건 이상의 차량 충돌 사고가 운전 중 전화 사용의 결과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키리스 엔트리의 상승 추세 – Bluetooth 기술의 도움으로. 스마트폰의 Bluetooth 기술을 사용하면 이 기술을 열쇠 고리로 사용하여 자동차 소유자가 문을 열기 위해 접근할 때 자동차 소유자를 인식하여 자동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자 열쇠 및 기타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상 기간 동안 자동차 시장에서 Bluetooth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통계에 따르면 2024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블루투스 지원 전자 열쇠 및 액세서리가 1,300만 개 이상 배송될 것입니다.

5G 인프라의 점유율 상승 – 2025년까지 ~21%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2019년 전 세계적으로 3,000만 대 이상인 것으로 확인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수는 2024년까지 5,200만 대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추적 장치 사용 급증 – 예를 들어 2018년에는 18,900,000대 이상이었습니다.

도전

Bluetooth를 사용하는 데이터 및 장치의 취약한 보안
열악한 백업에 대한 우려
고비용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는 승용차, 경 상용차 및 대형 상용차로 차량 유형별로 수요와 공급을 분류하고 분석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승용차 부문은 전 세계 자동차 판매 급증과 함께 승용차 수요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 자동차 판매는 2021년에 약 6,600만 대에 도달했습니다.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들 시장 중에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강력한 모빌리티 네트워크의 존재, 스마트 차량의 증가, 스마트 차량에 대한 인식 제고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의 블루투스 기술에 대한 자동차 사용자. 예를 들어, 2022년 데이터에 따르면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판매된 다양한 자동화 수준의 모든 스마트 차량의 55% 이상이 중국에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는 다음과 같이 지역에 따라 추가로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가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 (이스라엘, GCC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Bluetooth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Type

  • Communication
  • Telematics
  • Infotainment

By Vehicle Type

  • Passenger Cars
  • Light Commercial Vehicles
  • Heavy Commercial Vehicles

By Application

  • Phone Connectivity
  • Hands-Free Calling
  • Security
  • Mobile-In-Car Entertainment
  • Communication for Monitoring and Control Operations

By Distribution Channel

  •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OEM)
  • Aftermarket
자동차 시장에서 글로벌 블루투스를 지배하는 주요 기업

센사타 테크놀로지스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파나소닉 주식회사
노잇 AB
NXP 반도체 N.V.
애플 주식회사
보스 코퍼레이션
LG전자
도시바 코퍼레이션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법인
퀄컴 테크놀로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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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기

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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