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 세분화(웹 기반, 클라우드 기반 및 하이브리드) 솔루션별(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별(엔터테인먼트, 교육, 의료, 정부 및 기타)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글로벌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 하이라이트 2022 – 2030

글로벌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강력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단일 채널에서 끊김 없는 방송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환경 및 전 세계적으로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방송 매체를 계획하는 것은 고정밀도로 수행되어야 하는 복잡하고 지루한 작업입니다. 이는 합리적으로 정확한 시간 기록을 제공하기 쉽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판매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구현의 급증과 함께 스마트 장치의 채택 증가는 가까운 장래에 시장에 충분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을 기준으로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 수는 60억 명 이상, 즉 전 세계 인구의 거의 80%에 달합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피처폰을 소유하고 있는 전체 인구는 약 70억 명에 달합니다.



시장은 응용 프로그램별로 엔터테인먼트, 교육, 의료, 정부 등으로 분류되며, 그 중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글로벌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여전히 스마트 TV 또는 기존 TV로 뉴스 및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많은 인구와 모든 연령대의 글로벌 및 국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기준으로 하이브리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것으로 평가되며, 이는 온라인 및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으로 소비자의 선호도가 이동하고 스마트폰, 스마트 TV 및 전 세계의 다른 연결된 장치.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배포가 제공하는 높은 유연성, 비용 효율성 및 방송 콘텐츠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도 향후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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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하여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첨단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고 이 지역, 특히 인도와 중국에서 많은 수의 TV 가구가 존재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 회계연도에 인도의 1억 8,500만 가구 이상이 TV 세트를 소유했으며, 이는 FY 2019 및 FY 2020에서 각각 약 1억 9,400만 및 2억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도 향후 몇 년 동안 APAC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또한 북미 시장은 정교한 방송 기술의 높은 사용과 이 지역의 저명한 시장 참여자의 강력한 존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전 세계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제품별
웹 기반
클라우드 기반
잡종

솔루션별

소프트웨어
서비스

신청별

오락
교육
보건 의료
정부
기타

성장 동력

단일 채널 환경에서 끊김 없는 방송에 대한 수요 증가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의 인기 상승
도전
방송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연결 문제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주식회사 체투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존재
SWOT 분석
고급 방송 서비스 제한
AMC네트웍스
액셀 테크놀로지 Srl
더 사이론 코퍼레이션
IABM
이매진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스케쥴
메디제닉스 네바다
와이드오빗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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