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7 05:07:00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시장별 제품(프로덕션 스위처, 라우팅 스위처 등), 포트 수별, 비디오 해상도별, 포트별, 애플리케이션별 및 지역별 글로벌 예측 2022-2031

SDKI Inc.는 2022년 2월 17일 "Broadcast Switcher Market-Global Forecast 2022-2031"에 대한 새로운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업계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함께 시장 및 성장 전망에 대한 완전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2022-2031년 예측 기간 동안의 시장 규모와 연간 성장도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URL

방송 스위처 시장은 2022-2031 예측 기간 동안 5%의 CAGR로 2022년 시장 가치가 20억 3000만 달러에서 2031년 3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방송 스위처는 비디오 및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하드웨어 장치입니다. 다른 소스에서 오는 다른 오디오 및 비디오 신호를 선택하거나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체 영상 전송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영상 방송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프로덕션 스위처, 라우팅 스위처, 마스터 컨트롤 스위처를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스위처가 있습니다. 이들은 제어실, 원격 트랙, 편집실 등에서 사용됩니다. 스위처는 완전한 방송 장치를 제조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HD 및 UHD 기술의 채택 증가, 디지털 채널 수의 증가, 생산 자동화에 대한 관심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방송 스위처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입니다. 초고화질(UHD) 텔레비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고품질 오디오-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를 처리할 수 있는 새롭고 개선된 방송 스위처의 채택을 용이하게 했습니다. 또한 HD 및 4K UHD TV 채널의 보급 확대와 8K UHD 셋톱박스의 발달로 디지털화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HD와 UHD 신호 간에 전환할 수 있는 방송 스위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개발 도상국의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 선진국의 4K / 8K UHD 비디오 콘텐츠 소비 증가, 개발 도상국의 HD 및 UHD TV 디지털화 및 채택 증가도 방송 스위처입니다.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Netflix, Apple TV, Amazon, Hulu, Boxee 및 Roku와 같은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 제공업체의 부상은 주요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 전통적으로 유지되어 온 텔레비전의 이점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독 기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예: Spotify)와 OTT(Over-Top) 서비스 제공업체(예: YouTube)도 오디오/비디오 데이터 스트리밍의 성장을 촉매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2-2031년 예측 기간 동안 방송 스위처 시장에 성장 기회를 창출합니다.

방송 스위처 시장 부문

방송 스위처 시장은 제품별(프로덕션 스위처, 라우팅 스위처, 마스터 제어 스위처) 및 포트 수(16개 미만, 16-40개, 40-250개, 250개 이상)로 구분됩니다. 비디오 해상도(고해상도, 4K, 표준 해상도)별, 포트별(동축, 비압축 IP, 압축 IP 등(HDMI, DVI, VGA)), 애플리케이션별(스포츠 방송, 스튜디오 제작, 프로덕션 트랙, 뉴스 프로덕션, 포스트 프로덕션 등), 지역별로 나뉩니다. 이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결합 연간 성장률, 시장 가치 및 평가 기간의 거래량과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방송 스위처 시장의 지역 개요

또한 보고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아프리카 등으로 구분된 세계의 모든 지역을 다룹니다. 북미 지역은 글로벌 방송 스위처 시장의 지배적 인 지역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이 지역의 방송 산업에 대한 대규모 투자와 해당 지역 국가의 제조업체 및 정부의 연구 개발 활동에 기인합니다. 한편, 아시아 태평양 방송 스위처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디지털화의 진행과 지역의 경제 성장 때문입니다. 또한 스포츠 중계의 증가는 해당 지역의 방송 스위처 생산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방송 스위처 시장의 성장을 빠른 속도로 주도하고 있습니다.

추가 분석을 위해 각 지역은 국가로 세분화됩니다.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 북미(미국 및 캐나다)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등 중동 및 아프리카)

·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중남미)

·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NORDIC, 폴란드, 터키, 러시아 및 기타 유럽)

방송 스위처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방송 스위처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Blackmagic Design Pty. Ltd., Grass Valley USA, LLC, Ross Video Ltd. 및 Sony Electronics, Inc.가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는 방송 스위처 시장의 주요 기업에 대한 자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이 포함됩니다. ,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

보고서의 샘플 URL


SDKI Inc 회사 프로필

SDKI Inc의 목표는 일본, 중국,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등 다양한 국가의 시장 시나리오입니다. 명확히 하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연구 분석가 및 컨설턴트 네트워크를 통해 성장 지표, 과제, 동향 및 경쟁 환경을 포함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연구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SDKI는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신뢰와 고객 기반을 얻었으며 다른 깨끗한 경제에서 발판을 확장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