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2 05:58:22

2023년 방송전환기 시장규모 : 2035년까지 기술유형의 미래성장, 수요 및 전망

시장 스냅샷


방송용 스위처 시장은 2023년 21.32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까지 38.2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황


방송용 스위처는 비디오나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하드웨어 장치입니다.이것은 다양한 소스에서 수신되는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신호를 선택하거나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이것은 비디오 전송 프로세스 전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비디오 방송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스위처에는 실동 스위처, 라우팅 스위처, 마스터 컨트롤 스위처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이것들은 컨트롤 룸, 리모트 트랙, 편집 스위트 등에서 사용됩니다.스위처는 완전한 방송 유닛 제조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HD 및 UHD 기술 채택 증가, 디지털 채널 수 증가 및 생산 자동화에 대한 관심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방송용 스위처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초고정밀(UHD) TV의 보급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텔레비전 방송국으로부터의 고품질의 오디오 비디오 컨텐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고품질의 비디오 콘텐츠를 처리할 수 있는 새롭고 개선된 브로드캐스트 스위처 채택이 촉진되었습니다.또한 HD 및 4K UHD TV 채널 보급률 향상과 8K UHD 셋톱박스 개발로 디지털화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HD 신호와 UHD 신호를 전환할 수 있는 방송용 스위처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개발도상국에서의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 수요 증가, 선진국에서의 4K/8K UHD 비디오 콘텐츠 소비 증가, 개발도상국에서의 HD&UHD TV 디지털화와 채택 증가도 방송용 스위처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애플TV, 아마존, 훌루, 박스, 로쿠 등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 공급자의 대두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의 TV 전통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우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게다가 서브스크립션 기반의 디지털 컨텐츠 프로바이더(Spotify 등) 및 오버 더 톱(OTT) 서비스 프로바이더(YouTube 등)도 오디오/비디오 데이터 스트리밍 성장의 촉매로서 기능하고 있습니다.이는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방송용 스위처 시장에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방송용 스위처 시장의 주요 키 플레이어로는 Blackmagic Design Pty. Ltd., Grass Valley USA, LLC, Ross Video Ltd., Sony Electronics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이 조사에는 방송용 스위처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사 보고서 전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