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방송 스위치 시장 규모: 2035년까지 미래 범위, 수요 및 기술 유형 성장 전망

시장 현황


방송 전환기 시장은 2023년 21억 2,200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까지 38억 2,9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 전망 기간 동안 CAGR 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방송 전환기는 비디오 및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하드웨어 장치입니다. 서로 다른 소스에서 나오는 서로 다른 오디오 및 비디오 신호를 선택하거나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체 비디오 전송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비디오 방송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제작 전환기, 라우팅 전환기 및 마스터 컨트롤 전환기와 같은 많은 유형의 전환기가 있습니다. 이는 제어실, 원격 트랙, 편집 스위트 등에서 사용됩니다. 전환기는 완전한 방송 장치를 제조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HD 및 UHD 기술의 도입 증가, 디지털 채널의 증가, 제작 자동화에 대한 관심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방송 전환기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이며, 초고화질(UHD) 텔레비전의 인기 증가는 텔레비전 방송사의 고품질 오디오-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왔으며, 이로 인해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를 처리할 수 있는 새롭고 개선된 방송 전환기의 도입이 촉진되었으며, HD 및 4K UHD TV 채널의 보급 증가, 8KUHD 셋톱박스의 개발 등이 디지털화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HD와 UHD 신호 간 전환이 가능한 방송 전환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개발도상국의 고품질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 선진국의 4K/8K UHD 동영상 콘텐츠 소비 증가, 개발도상국의 HD & UHD 텔레비전 디지털화 및 채택 증가 등도 방송 전환기에 기여하고 있으며,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애플 TV, 아마존, 훌루, 박시, 로쿠 등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 제공업체의 부상은 전통적으로 보유하고 있던 TV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의 지배력에 도전하고 있으며, 구독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스포티파이 등) 및 OTT 서비스 제공업체(유튜브 등)도 오디오/비디오 데이터 스트리밍 성장의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3-2035년 전망 기간 동안 방송 전환기 시장의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측량 위치


북미(미국 및 캐나다), 중남미(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나머지 중남미),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튀르키예, 러시아, 나머지 유럽), 폴란드, 튀르키예, 러시아, 나머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이스라엘, GCC, 사우디아라비아,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공화국,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경쟁력 있는 환경


방송 전환기 시장의 주요 핵심 사업자로는 Blackmagic Design Pty., Grass Valley USA, LLC, Ross Video Ltd., Sony Electronics, Inc.가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방송 전환기 시장의 이러한 핵심 사업자들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발전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

조사 보고서 전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broadcast-switchers-market/110761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