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캔 코팅 시장 분석(에폭시, 아크릴, 폴리에스테르, 올레오레신, 비닐, 알키드 및 폴리올레핀); 및 애플리케이션별(식품 캔, 음료 캔, 에어로졸 캔 및 일반 라인 캔)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2023-2033년 글로벌 캔 코팅 시장 규모, 예측 및 트렌드 하이라이트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 - 2033

CAGR

~4%

Base Year Market Size (2022)

~USD 3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USD 4 Billion

글로벌 캔 코팅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 동안 ~4%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40억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시장은 ~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 미화 30억 달러. 시장의 성장은 전 세계 통조림 식품 및 음료의 소비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인의 약 95%가 주방에 평균 23개의 캔을 보관하고 있으며, 부모의 약 85%는 캔에서 음식을 먹지 않고 일주일을 보낸 적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추가 정보 얻기: 샘플 PDF 다운로드

음식은 세 번째로 높은 생활비이며 통조림 제품은 종종 신선 또는 냉동 옵션보다 저렴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예측 기간 동안 캔 코팅 시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화학 산업의 성장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입니다. 예를 들어, 주요 화학 물질은 2022-23년(2022년 5월까지) 동안 더 많은 양으로 생산되어 약 20 lakh 톤에 도달했으며 이는 전년도 같은 기간 동안 18 lakh 톤보다 약 6% 증가한 것입니다.

글로벌 캔 코팅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음료 캔에 대한 수요 증가 – 전 세계 음료 소비 증가는 음료 캔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며, 이는 음료 캔 제조업체 사이에서 캔 코팅의 필요성을 촉진합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약 1,000억 개의 알루미늄 음료 캔 또는 1인당 1캔이 생산됩니다.

금속 산업의 성장

2030-31년까지 인도의 완제품 철강 소비량은 FY22의 약 130MT에서 약 229MT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하는 운송 산업

인도의 인프라 산업은 약 6%의 CAGR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되는 운송 부문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생활용품 투자 급증

인도의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 산업은 현재 약 250억 달러 규모이며 2025년까지 약 36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 인구 증가

약 30억 명, 즉 세계 인구의 약 55%가 도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2050년까지 약 10명 중 6명이 도시에 거주할 것이며 도시 인구는 현재 수준에서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전

원료 수급 부족
급증하는 지정학적 문제
엄격한 정부 규정
폐쇄로 인해 원자재 수요와 공급이 중단되어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가격 변동성은 향후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 요소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방해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캔 코팅 시장은 식품 캔, 음료 캔, 에어로졸 캔 및 일반 라인 캔으로 응용 분야별로 수요와 공급을 분류하고 분석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음료 캔 부문은 맥주, 물, 소다 등의 소비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년 미국의 추정 연간 맥주 소비량은 63억 갤런 또는 음주 연령 성인 1인당 26.2갤런이었습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화학 산업은 경제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미국 경제 분석국(U.S. 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 따르면 2020년 미국의 경우 GDP 대비 화학 제품의 부가 가치는 약 1.9%였습니다. 또한 World Bank에 따르면 미국의 화학 산업은 2018년 제조 부가가치의 16.43%를 차지했습니다. 최종 사용자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화학 제품 시장은 향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EP(유엔 환경 프로그램)에 따르면 화학 물질 판매는 2017년부터 2030년까지 거의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시나리오에서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큰 화학 물질 생산 및 소비 지역입니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화학 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연간 매출이 약 1조 5천억 달러 이상 또는 전 세계 매출의 약 3분의 1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방대한 소비자 기반과 우호적인 정부 정책으로 인해 중국의 화학 산업에 대한 투자가 증가했습니다. 저렴한 원자재 및 노동력의 용이한 가용성, 정부 보조금 및 완화된 환경 규범은 전 세계 주요 공급업체의 생산 기반 역할을 해왔습니다. 한편, FICCI(인도상공회의소연맹)에 따르면 2019년 인도의 화학산업 가치는 1630억 달러로 전 세계 화학산업의 3.4%를 차지했다. 세계 화학 생산량 6위입니다. 이 통계는 향후 몇 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국가의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유리한 기회를 보여줍니다.

글로벌 캔 코팅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캔 코팅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시장들 중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이 지역의 도시화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평균 도시화율이 3%인 동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계에서 도시화 속도가 가장 빠른 지역입니다. 2018년까지 전 세계 대도시 인구의 1/3인 12억 명 이상이 이 지역에 거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캔 코팅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을 기준으로 추가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가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 (이스라엘, GCC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캔 코팅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Type

  • Epoxy
  • Acrylic
  • Polyester
  • Oleoresins
  • Vinyl
  • Alkyd
  • Polyolefin

By Application

  • Food Cans
  • Beverage Cans
  • Aerosol Cans
  • General Line Cans
글로벌 캔 코팅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PPG 산업, Inc.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악조 노벨 N.V.
발스파
알타나 사업부
주식회사 도요켐
간사이 페인트 주식회사
National Paints Factory Co. Ltd.
TIGER Coatings GmbH & Co. KG
International Packaging Coatings GmbH & Co. KG
VPL Coatings GmbH & Co KG

최신 버전의 보고서가 궁금하십니까? 보고서 세부 정보 얻기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can-coatings-market/4537


문의하기

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