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15:22:42

캡슐 커피 머신 시장 동향, 비즈니스 기회 분석(2024-2036년)

캡슐 커피 머신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해 소비자의 다양한 품종에 대한 수요 증가

다양성과 특수 음료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특히 카페나 레스토랑과 같은 상업 부문에서 소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블렌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캡슐 머신의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캡슐 머신은 최근 평균 50~53%의 수요 급증을 보여 전체 온라인 주문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Nespresso와 K-Cup은 미국 온라인 판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커피 캡슐 브랜드입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세요 @

또한, 특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빠른 물건 찾기와 직장 휴식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에너지 증가, 스트레스 감소 및 정신적 기민성 향상의 이점으로 인해 이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캡슐 커피 머신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커피 소비 증가
• 커피 캡슐 머신의 발전
과제:
커피 캡슐에는 플라스틱과 알루미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 알루미늄 및 플라스틱 캡슐 포장은 재활용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쓰레기통에 버려지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매년 300,000,000개의 알루미늄 및 플라스틱 캡슐이 추가로 사용됩니다. 그 결과 오늘날 대부분의 지역은 매립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시장이 확대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맞춤요청@

또한 캡슐과 관련된 높은 비용 및 낮은 생산 공정과 같은 다른 요인은 캡슐 커피 머신의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다른 요인 중 일부입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글로벌 캡슐 커피 머신 시장은 상업용 및 주거용으로 분류됩니다. 예상 기간 동안 상업 부문은 53%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인도 등에서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늘어나면서 바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퀵브루잉 장비의 채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커피 캡슐 메이커는 카페 운영에 필수적입니다. 정신을 고양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이 음료의 장점 때문에 직장에서의 휴식과 간단한 식사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추정에 따르면 2020년 프랑스에서는 1,820만 명이 캡슐, 포드, 카세트 또는 캐플릿에 담긴 커피를 소비했습니다. 이 캡슐은 사용이 간편하고 훌륭한 맛과 다양한 맛을 지닌 음료를 제공하므로 상업 부문에서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지역별로는 유럽 캡슐커피머신 시장이 2036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망기간 동안 시장점유율의 36%는 유럽이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증가하는 커피 소비와 진화하는 맛 선호도가 이 지역의 캡슐 커피 머신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독일, 영국, 스위스, 핀란드는 이 산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몇몇 국가입니다. 카페, 독립 로스터, 바리스타에서 볼 수 있듯이 유럽에서는 점점 더 많은 고객이 K컵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및 전문 음료에 높은 가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2021년에 325만2천톤의 커피를 마셨는데, 이는 전 세계 총 소비량의 32%에 해당한다. 이 때문에 유럽은 세계 최대의 커피 시장을 갖고 있습니다.

다음 주소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