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33년의 글로벌 시멘트 시장 하이라이트
세계 시멘트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3년) 동안 ~6%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5,000억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시장은 ~USD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에는 4000억입니다. 시장의 성장은 건설 활동에 대한 수요 급증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50년까지 건설 노동자들은 매일 3,500개의 새 건물을 추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시멘트는 성장하는 경제에 중요한 상품입니다. 그것은 주택, 토목 노동자 및 산업 단지를 포함하는 대량 건설 건설에 사용됩니다.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추정되는 건설 산업에 막대한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인도 의회는 2021년 3월 인도의 인프라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약 30억 달러 규모의 개발 금융 조직인 NaBFID(National Bank for Financing Infrastructure and Development)를 설립하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글로벌 시멘트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도시 인구 증가 - 농촌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찾아 도시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택 및 인프라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2050년까지 세계 인구의 68%가 도시에 거주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8년 55%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주거용 프로젝트의 증가 - 2002년에서 2021년 사이에 미국의 공공 주거용 건물 투자는 가치가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2021년에 공공 부문의 주거 개발 프로젝트에 약 100억 달러가 지출되었습니다.
녹색 시멘트 채택 증가 - 2021년 LafargeHolcim 자회사인 Hima Cement는 탄소 발자국이 더 낮은 벽돌 쌓기, 미장 및 모르타르 작업에 사용되는 석조 제품인 Fundi를 출시했습니다.
인구 증가 - 세계 인구는 현재 77억 명에서 2050년 97억 명으로 향후 30년 동안 20억 명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100년경에는 약 110억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당한 리모델링 증가 - 2020년에 수행된 연구 응답자의 약 50%가 집을 리모델링했다고 밝혔으며, 2020년에는 가구당 리모델링에 지출한 중간 금액이 미화 13,000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지역적으로 글로벌 시멘트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시장 중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이 지역의 건설 산업 성장으로 인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멘트 생산의 추가 증가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인도의 시멘트 생산량은 2021년 7월 대비 2022년 7월에 약 3% 증가했습니다. 2022~2023년 4월부터 2023년 7월까지 누적 지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2% 증가했습니다.
세계 시멘트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더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나머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 (이스라엘, GCC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시멘트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