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9 10:14:20

장치 유형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 세분화(스마트폰, 태블릿, 게임 콘솔 및 기타) 솔루션별(비디오 스트리밍, 파일 스트리밍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라이프스타일 게이머, 캐주얼 게이머, 열렬한 게이머 및 기타)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2022~2030년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은 예측 기간, 즉 2022~2030년 동안 ~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전자 게임의 보급 증가와 함께 성장하는 추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직업으로서의 게임. 휴대 전화, 태블릿, 랩톱 및 기타와 같은 전자 장치의 사용 증가와 청소년 사이의 온라인 및 클라우드 게임 인기 증가는 주로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온라인 게임을 지원하기 위한 글로벌 인터넷 접근성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세계은행의 통계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적으로 전체 인구의 56.727%가 인터넷을 사용했습니다.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혼합현실(Mixed Reality) 등의 기술과 함께 스마트폰의 사용 확대로 시장 성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장치 유형에 따라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 콘솔 등으로 분류되며, 그 중 스마트폰 부문은 생산 및 판매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도달 범위와 가용성으로 이어집니다. 2019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15억 대 이상의 스마트폰이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모바일 장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전화기의 비용이 절감되어 더 많은 소비자 기반에서 클라우드 게임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HD 디스플레이, 음질, 라이브 채팅, 음성 인식 등 스마트폰의 다양한 매력이 세그먼트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하여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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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온라인 게임 및 디지털 게임의 채택 증가, 인터넷 연결 개선 및 기술 발전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 또한 e-스포츠의 주요 소비자 대상인 젊은 인구의 많은 부분이 이 지역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세계 은행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남아시아 전체 인구의 27.582%가 15세 미만입니다.

북미 지역의 시장은 해당 지역의 신기술 채택 증가와 함께 선진국의 효율적인 인터넷 및 클라우드 기술을 바탕으로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클라우드 게임의 보급 증가와 함께 새로운 게임 개발 및 주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제공업체의 존재가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별로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장치 유형별

스마트폰
정제
게임 콘솔
기타

솔루션별

비디오 스트리밍
파일 스트리밍
기타

최종 사용자별

라이프스타일 게이머
캐주얼 게이머
열렬한 게이머
기타

성장 동력

온라인 게임의 인기 증가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

도전

높은 투자 요구
장시간 게임과 관련된 건강 문제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구글 LLC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존재
SWOT 분석
Advanced Micro Devices, Inc.
소니 그룹사
텐센트 홀딩스
인텔사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유비투스 K.K.
리모트마이앱 Sp. z o.o.
LP 테크놀로지스 LLC
플레이기가 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