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시장별 색조화장품 시장분석(고급제품, 양산제품); 배포 기준(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애플리케이션별(네일 제품, 헤어 제품, 립 제품 및 페이스 제품)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글로벌 컬러 화장품 시장 정의

시장에 대한 정의를 추가하십시오(정의를 추가하는 것은 필수 사항입니다).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주요 통찰력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4%

Base Year Market Size (2022)

~USD 73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USD 95 Billion

Regional Scope

  • North America (U.S., and Canada)
  • Latin America (Mexico, Argentina, Rest of Latin America)
  • Asia-Pacific (Japan, China, India, Indonesia, Malaysia, Australia, Rest of Asia-Pacific)
  • Europe (U.K., Germany, France, Italy, Spain, Russia, NORDIC, Rest of Europe)
  • Middle East and Africa (Israel, GCC North Africa, South Africa, Rest of Middle East and Africa)
2023-2033년 글로벌 화장품 시장 규모, 예측 및 트렌드 하이라이트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 동안 ~4%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95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시장은 ~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 USD 730억. 시장의 성장은 여성의 화장품 사용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등장과 세계화로 인해 화장품 사용이 그 어느 때보다 대중화되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정에 따르면, 미국 여성의 약 70%가 매일 화장품을 사용하며, 이는 약 1억 6천만 명의 사람들이 일생 동안 화장품에 약 14,000달러를 소비한다는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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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이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의식하고 있습니다. 색조 화장품은 외모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학 물질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5세 미만의 성인은 1년에 약 26일, 즉 매일 약 1시간 30분을 외모에 대해 걱정하며 보냅니다.

글로벌 컬러 화장품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인구 소득 증가=연소득 3000~9000달러 가구는 2022년 1억3000만 가구로 2019년 약 9000만 가구보다 늘었다. 소득이 상승합니다. 높은 생활 수준 때문에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이 구성 요소가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령화 인구 증가=화장품은 젊어 보이게 한다. 이는 2030년까지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라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사실과 맞물려 화장품 사용 증가를 설명합니다.

중산층 인구 급증=세계 중산층은 2011~2019년 약 9억 명에서 20억 명으로 연평균 5000만 명씩 늘었다.

화장품 광고에 막대한 투자=2020년 뷰티 업계는 광고비의 약 40%를 브랜드 광고비의 약 2배에 달하는 TV에, 잡지 광고비의 약 17%를 광고비로 지출한 것으로 추산된다. 평균 브랜드보다 약 5배 더 많습니다.

화장품 온라인 유통=이커머스는 국내 유통 채널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전자 소매 채널은 2020년 이탈리아에서 화장품 온라인 판매의 대부분(약 65%)을 차지했습니다.

도전

엄격한 규정 - 색조화장품의 사용 및 적용에 관해서는 각 국가마다 고유한 규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 규정은 주요 업체에게 도전 과제를 제시하며, 이는 결국 색조 화장품 부문에 대한 투자를 위축시키고 시장 확장을 제한합니다.

환경과 동물에 대한 인식 제고

화학성분 화장품이 피부에 미치는 악영향

색조화장품 시장은 Target Market별로 Prestige 제품과 Mass 제품으로 수요와 공급을 세분화하여 분석한다. 그 중 대량 제품 부문은 혁신과 경제성으로 인해 2033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화된 조립 라인 생산 방식은 더 적은 인력을 사용하므로 비용도 절감됩니다. 자동화로 인해 대량 생산된 물건을 더 빨리 만들 수 있게 되면서 대량 생산은 효율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의 매스 코스메틱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9% 증가한 2018년 약 1억 3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지역 개요

다른 모든 지역의 시장 중에서 아시아 태평양 색조 화장품 시장은 이 지역의 가처분 소득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이 높을수록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싱가포르의 ASEAN 지역 내 1인당 예상 가처분 소득은 대략 28,000달러가 될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SD2]가 포함됩니다.

  By Target Market

  • Prestige Product
  • Mass Product

           By Distribution

  • Offline
  • Online

           By Application

  • Nail Product
  • Hair Product
  • Lip Product
  • Face Product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에이본 제품 Inc.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코코 샤넬 Inc.
CIATE 런던
(주)코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존슨앤드존슨 프라이빗 리미티드
KRYOLAN GmbH
로레알 S.A
Revlon 소비자 제품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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