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 2023~2033년 동안 ~10%의 CAGR로 성장할 전망

리서치 네스터는 "컴퓨터 그래픽 시장"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구성 요소,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이 보고서에는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와 함께 산업 성장 지표, 제약, 공급 및 수요 위험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 요청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354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은 예측 기간 (즉, 2023-2033 년) 동안 ~ 10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별로 엔터테인먼트 및 광고,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교육, 의료, 제조, 건축, 건설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엔터테인먼트 및 광고 부문은 공상 과학 영화에서 특수 시각 효과의 증가와 애니메이션 영화 및 시리즈의 상당한 확산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비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은 다양한 유형의 기계 제조에 3D 프린팅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광범위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항상 새로운 게임 옵션을 항상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새로운 웹 사이트가 출시됨에 따라 온라인 게임 부문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이 뒤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OTT 플랫폼의 시청률이 급격히 증가하고 소셜 미디어 사용이 증가하는 것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성된 5 개의 주요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북미 지역의 시장은 e- 스포츠에 대한 인식 상승, 인터넷 사용 급증, 기술 발전의 급증, 온라인 게임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이 지역의 다양한 VFX 비즈니스가 존재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이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다룹니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여자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서 다루어지고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인터넷 사용의 전 세계적 전파
세계 은행에 따르면 인터넷 사용자 수는 2020 년 전 세계 인구의 60 %에 도달했습니다.
인터넷의 광범위한 소비는 많은 선진국에서 허용되는 것이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정보, 상호 작용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필수 도구로 발전함에 따라 1인당 하루 평균 웹 사용 시간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인터넷의 존재감이 훨씬 더 커지면서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 인구가 증가했습니다. 인터넷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대중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이제 누구나 아주 적은 비용으로 인터넷에 웹 페이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보고서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computer-graphics-market/354
그러나 경기 침체 및 인플레이션 관련 위험, 시각 효과의 최첨단 혁명 증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인한 하드웨어 변경의 필요성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는 주요 제약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Microsoft Corporation, NVIDIA Corporation, Dassault Systèmes S.A., Intel Corporation, Adobe Inc., Advanced Micro Devices, Inc., Arm Limited, Sony Corporation, Imagination Technologies Limited, Autodesk Inc. 등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의 주요 업체 중 일부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프로파일 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및 최근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반적으로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있는 신규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 관계자가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