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4 09:33:22

유형별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분석(로드스터, 어드벤처, 투어, 스포츠 및 헤리티지) 연결성{셀룰러 및 전용 단거리 통신(DSRC)}; 연결 솔루션(임베디드, 통합 및 테더링); 애플리케이션별(안전, 운전자 지원, 웰빙, 엔터테인먼트, 이동성 관리 및 차량 관리)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2023-2033년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규모, 예측 및 트렌드 하이라이트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40%

Base Year Market Size (2022)

 ~ USD 50 M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 USD 550 Million

Regional Scope

  • North America (U.S., and Canada)
  • Latin America (Mexico, Argentina, Rest of Latin America)
  • Asia-Pacific (Japan, China, India, Indonesia, Malaysia, Australia, Rest of Asia-Pacific)
  • Europe (U.K., Germany, France, Italy, Spain, Russia, NORDIC, Rest of Europe)
  • Middle East and Africa (Israel, GCC North Africa, South Africa, Rest of Middle East and Africa)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40%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5억 5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시장은 ~ 2022년에는 미화 5,000만 달러. 시장의 성장은 주로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오토바이의 수가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연결 기능이 있는 오토바이는 특히 유럽 국가와 미국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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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시스템을 갖춘 연결된 오토바이는 주로 도로를 읽고 운전자에게 교통, 장애물, 움푹 들어간 곳, 건설 또는 도로 커브에 대한 경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오토바이의 애플리케이션은 접근하는 차량, 긴급 제동 시스템 등에 대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최근 IoT 지원 오토바이의 발전과 IoT 지출 증가로 바이커들 사이에서 커넥티드 오토바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에게 막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시장. 2022년 말까지 전 세계 IoT 지출은 거의 1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늘어나는 오토바이 사고 – 예방할 수 있습니다. IoT는 도로에서 가장 치명적인 사고 중 하나를 방지하기 위해 실시간 경고를 제공하는 빅 데이터를 사용하여 에지 장치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사고 건수가 증가함에 따라 예상 기간 동안 연결된 오토바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2018년에 오토바이로 4,9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약 82,000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빅 데이터 사용 증가 -빅 데이터는 유용한 추세와 통찰력을 위해 분석되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생성하는 데이터입니다. 예를 들어 2022년에는 매일 약 250경 바이트의 데이터가 생성됩니다.

5세대(5G) 모바일 네트워크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 – 2020년 데이터에 따르면 정부는 초연결 공공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5G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은 향후 5년 동안 5G 연구 개발에 300억 달러 이상을 할당했습니다.

증가하는 오토바이 수 - 오토바이를 소유하는 세계적인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적으로 2022년에는 약 6억 대의 오토바이가 있습니다.

도전

최신 기술을 온보딩하기 위한 높은 투자 필요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대한 우려

엄격한 정부 규제 정책 – 유럽에서는 2020년 1월 1일부터 다섯 번째 유럽 오토바이 규정인 유로 5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이륜차, 삼륜차, 심지어 사륜차로 인해 발생하는 대기 오염의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삼륜차, 사륜차는 물론 배기량이 적은 이륜차도 제원이 다양하다.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은 로드스터, 어드벤처, 투어, 스포츠, 헤리티지 등 유형별로 수요와 공급을 분류하고 분석합니다. 이 세그먼트 중에서 로드스터 세그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오토바이를 보유한 가정의 급증과 함께 오토바이의 보급률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2018년에 가정 내 오토바이 수가 12,000,000대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 지역 개요

다른 모든 지역의 시장 중에서 유럽 연결 오토바이 시장은 이 지역의 강력한 바이커 네트워크의 존재, 오토바이 및 모페드의 증가에 힘입어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토바이 판매 증가와 함께. 2019년 유럽에서 오토바이 판매가 9.1% 증가하여 총 100만 대 이상의 오토바이와 모페드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Type

  • Roadster
  • Adventure
  • Tour
  • Sports
  • Heritage

     By Connectivity

  • Cellular
  • Dedicated Short-Range Communication (DSRC)

    By Connectivity Solution

  • Embedded
  • Integrated
  • Tethered

      By Application

  • Safety
  • Driver Assistance
  • Well-being
  • Entertainment
  • Mobility Management
  • Vehicle Management
글로벌 커넥티드 오토바이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컨티넨탈AG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로버트 보쉬 GmbH
야마하 자동차 주식회사
Bayerische Motoren Werke Aktiengesellschaft
혼다 자동차 주식회사
KTM 스포츠오토바이 GmbH
스즈키 자동차 주식회사
승리 오토바이 회사
가와사키 중공업 주식회사
에어리스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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