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0 10:52:00

제품 유형별 탈취제 시장 세분화(스프레이, 롤온, 스틱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소매 및 기타) 포장 재료별(금속, 플라스틱, 유리 및 기타)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

2022~2031년 글로벌 탈취제 시장 하이라이트

전 세계 데오도란트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거의 7%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까지 약 USD 900억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온도 상승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방향제를 필요로 하는 땀과 체취뿐만 아니라 향 제품에 대한 젊은 층의 수요와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향 바디 제품의 전 세계 생산량이 거의 60%로 증가했습니다.

Deodorant Market

이 보고서에 대한 추가 정보 얻기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4151

강력한 음식이나 과도한 양의 단백질 섭취를 포함한 건강에 해로운 생활 방식도 체취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있는 박테리아는 몸에 있는 땀에 있는 단백질 분자를 분해하여 불쾌한 체취를 유발합니다. 2019년을 기준으로 전 세계는 예상 요구량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소비하고 있으며 전 세계 평균 단백질 소비량은 1인당 하루 약 68g입니다. 데오도란트는 체취를 향기로운 냄새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향이 나는 제품입니다. 향기로운 체취는 또한 치료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인은 데오도란트 및 향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합니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품질과 천연 또는 유기농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려는 소비자의 의지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향수의 도입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데오도란트에 대한 별도의 기준이 설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민감한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여과되지 않은 화학 독성이 있는 제품과 위조 제품의 가용성은 시장 성장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높은 비용은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가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억제할 것으로 예상되어 시장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스프레이, 롤온, 스틱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프레이 부문은 스프레이 기반 데오도란트의 높은 인기와 사용으로 인해 세계 데오도란트 시장에서 계속해서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롤온 부문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상당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데오도란트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소매 등으로 분류되며, 그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제공하는 다양한 이점으로 인해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다양한 제품 및 샘플 테스트와 같은.

시장은 포장재를 기준으로 금속, 플라스틱, 유리 등으로 더욱 세분화되며, 그 중 플라스틱 부문은 충격이나 낙하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휴대가 간편하여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한 제품 포장용 바이오 플라스틱 사용 증가 및 포장용 플라스틱 사용을 50% 줄일 것으로 추정되는 리필 가능한 탈취제 사용이 이 부문의 성장에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Global Consumption Expenditure (USD Trillion), 2017-2020

글로벌 소비와 생산은 세계 경제의 원동력입니다. 세계 은행에 따르면 2020년 세계 가계 소비 지출은 미화 46조 8900억 달러였습니다. 세계 소비 패턴은 저소득 지역 사회에서 시장의 더 높은 발전을 시사합니다. 소비율은 낮지만 중간 및 상위 소비 부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합니다. 개발 도상국의 저소득층은 연간 총 5조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이 중 음식과 음료에만 2조 300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의류, 신발, 주택, 교육, 건강, 물과 같은 대부분의 다른 부문에서 소비가 낮은 계층의 사람들은 전체적으로 소비가 높은 계층의 사람들만큼 지출합니다.

그러나 2020년 COVID-19 전염병이 국가를 휩쓸면서 소비자 지출은 붕괴되었습니다. 세계 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소비 지출은 2019년 63조 7900억 달러에서 2020년 618억 800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구매 및 지출 패턴과 관련된 소비자 행동의 변화로 이어졌고, 이는 더욱 불균등한 경제적 영향을 초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지출의 강력한 회복의 증거가 목격되고 있습니다. 중산층과 저소득층 사이의 소비 양극화가 심화될 수 있으며, 전자 부문은 2022년까지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소득층은 느리지만 균형 잡힌 회복이 예상됩니다.

글로벌 데오도란트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탈취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완만한 속도로 성장하여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 지역의 제조업체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제형과 혁신적인 포장 개념을 제공하여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이를 사용하여 더 많은 권한을 부여받는다고 느낍니다. 2021년에 미국은 데오도란트에서 50억 달러 이상의 추정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특히 인도와 중국과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인구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에 따라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으로 부상하여 인구가 셀프 그루밍에 더 많은 지출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인구의 생활 수준 향상과 개인 위생 및 청결에 대한 인식 제고가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Deodorant Market Share

글로벌 데오도란트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 글로벌 데오도란트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부문이 포함됩니다.

제품 유형별

  • 스프레이
  • 에 롤
  • 막대
  • 기타

유통채널별

  • 슈퍼마켓/대형마트
  • 편의점
  • 약국 및 약국
  • 온라인 소매
  • 기타

포장재별

  • 금속
  • 플라스틱
  • 유리
  • 기타

성장 동력

  • 체온 상승과 건강에 해로운 생활 습관, 체취 유발
  • 향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및 추세

도전

  • 여과되지 않은 화학 독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킴
  • 위조 제품의 가용성
  • 고가의 향료,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의 구매 자제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 에이본
  • 회사 개요
  • 사업 전략
  • 주요 제품 제공
  • 재무 성과
  • 핵심 성과 지표
  • 위험도 분석
  • 최근 개발
  • 지역적 존재
  • SWOT 분석
  • 비어스도르프 AG
  • 아르마니 뷰티(조르지오 아르마니 S.p.A)
  • 캘빈 클라인
  • 유니레버
  • 록시땅 인터내셔널 SA
  • 크리스찬 디올 (LVMH Moët Hennessy - Louis Vuitton)
  • 프록터 앤 갬블
  • 콜게이트-파몰리브 컴퍼니

이 최신 버전의 보고서가 궁금하십니까? 보고서 세부 정보 얻기 @ 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deodorant-market/4151

문의하기

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