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농업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Research Nester는 비즈니스 채널, 제품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디지털 농업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디지털 농업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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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디지털 농업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16%의 CAGR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비즈니스 채널을 기준으로 기업 간(B2B), 비즈니스- 소비자 대 소비자 (B2C) 및 기타 이들 중에서 B2B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농민과 농산물 거래자 사이에서 디지털 시장의 보급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직거래, 합리적인 가격, 투명성 등 디지털 농업 시장의 다양한 장점이 부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디지털 농업 마켓플레이스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농업 부문에서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의 침투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이 특히 농촌 지역에서 인터넷 서비스와 스마트폰의 보급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농업 관련 기업 시장에 대한 투자 증가는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글로벌 기아에 대처하고 농업 수확량을 늘리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량농업기구(FAO)에 따르면 2050년까지 세계 인구를 먹이기 위해서는 60% 더 많은 식량이 필요할 것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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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농업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농업 산업의 디지털화 보급 증가와 디지털 시장 채택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완만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 촉진을 위해 농업 부문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투자 증가
디지털 농업 마켓플레이스는 농민에게 온라인 마켓을 제공하여 자신의 제품을 상인이나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부문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와 유사합니다. 농업 부문을 디지털화하기 위한 다양한 공공 및 민간 기업의 투자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농업 공급망의 중단과 농민의 디지털 인식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농업 시장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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