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게임 시장은 2023년에서 2033년 사이에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스냅샷
디지털 게임 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2,180억 달러에서 2035년 1조4,641억5,8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년부터 2035년 전망 기간 동안 17.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시장 개요
소셜, 캐주얼, 코어 게이머로부터의 디지털 게임에 대한 수요의 증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게임 기기의 보급률의 상승, 페미엄 모델이나 프리미엄 모델에 대한 기호성 등이 특히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MEA) 시장에서 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신흥 시장의 디지털 게임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해적판, 많은 용량을 소비하는 게임, AAA 게임을 지원하지 못하는 레거시 시스템 등 특정 요인이 디지털 게임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디지털 게임 시장의 세그먼트
디지털게임 시장은 게임 이용자층(소셜게이머, 시리아스게이머, 코어게이머), 게임 플랫폼(Flash iOS 안드로이드 소셜네트워크), 게임 구독 모델(프리미엄, 페미엄, 프리미엄), 디바이스 및 지역에 따라 구분된다.이러한 세그먼트는 더욱 다양한 요인을 바탕으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 시장 가치 및 수량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게임 시장의 지역별 개요
디지털 게임 시장은 나아가 지역별로 구분되어 각국의 시장 성장률이 평가됩니다.북미(미국, 캐나다, 기타 북미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포함합니다.
경쟁 환경
디지털 게임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에는 마이크로소프트, 닌텐도, 삼성, 소니 등이 포함된다.본 조사에는 디지털 게임 시장에서 이들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사 보고서 전문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global-digital-gaming-market/107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