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유형별 Dropshipping 시장 세분화(온라인, 오프라인 및 기타) 제품별(가구 및 가전제품, 식음료, 개인 위생용품, 전자 제품, 패션 및 기타)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2022 – 2030년 글로벌 Dropshipping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직송 시장은 예측 기간, 즉 2022~2030년 동안 ~2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오프라인 구매에서 온라인 쇼핑으로의 소비자 행동 변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Dropshipping은 단순히 제품을 현장에서 스토킹하지 않고 공급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배송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다양한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가 이 원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전자 상거래의 성장 추세는 주로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7년 전 세계 전자상거래 매출은 13% 성장하여 미화 29조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온라인 쇼핑객 수는 12% 증가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과 온라인 소매의 채택이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가처분 소득 및 소비자의 구매 능력 증가와 같은 부차적 요인은 시장 성장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제품별로 가구 및 가전 제품, 식품 및 음료, 개인 관리, 전자 제품, 패션 등으로 분류되며, 그 중 패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계정에 따라 글로벌 직송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직배송 매장인 온라인 매장을 통해 옷을 구매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사용의 증가와 함께 개인 가처분 소득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샘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십시오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3705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하여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Dropshipping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직송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경제 성장, 대규모 소비자 기반 및 섬유, 가구 및 전자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최종 사용 제품 제조업체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성장을 목격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지역의 시장은 비용을 절감하고 투자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 dropshipping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지난 몇 년 동안 미국과 캐나다에서 수많은 직송 벤처가 설립되었습니다. 이 지역에 다양한 시장 참여자가 존재하는 것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dropshipping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에 따라 더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직송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플랫폼 유형별

온라인
오프라인
기타

제품별

가구 및 가전제품
식음료
개인 관리
전자제품
패션
기타

성장 동력

전자 상거래의 채택 증가
낮은 투자 비용과 같은 장점

도전

고객과의 관계 부족
제품에 대한 신뢰 문제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선샤인 전자 상거래 LLC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존재
SWOT 분석
(주)포커스테크놀로지
SaleHoo 그룹 제한
UAB 오베를로
일출 도매 상품, LLC
드랍파이드, LLC
알리바바 그룹
전국 Dropshippers 회사
Onlinestorebiz.com LLC
인벤토리 소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