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별 서비스(모니터링 및 치료 장비, 개인 이동 장비, 욕실 안전 장비 및 의료 가구), 최종 용도별, 지역별 예측 2022-2031

SDKI Inc.는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 예측 2022-2031"에 대한 새로운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업계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함께 시장 및 성장 전망에 대한 완전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2022-2031년 예측 기간 동안의 시장 규모와 연간 성장도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URL

내구성 의료기기(DME) 시장은 2022년 2,037억 2,000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1년까지 3,448억 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2-2031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6.8%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에 따르면 매년 약 630,000명의 미국인(4명 중 1명이 사망)이 심혈관 문제로 사망합니다. 또한 국제암연구소(International Agency for Research on Cancer)에 따르면 2012년에 약 1,410만 건의 암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3,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암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정부 및 의료 기관과의 전략적 인수 및 파트너십은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의 성장을 크게 지원할 것입니다. 2019년 2월 Hill-Rom은 위스콘신에 기반을 둔 의료 기기 제조업체 Mortara Instrument, Inc.를 인수하여 의료 기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낮은 상환율은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의 공식 건강 보험 프로그램인 Medicare는 상환 목적으로 의학적으로 필요한 내구성 장비만 고려합니다.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 부문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은 서비스별(감시 및 치료 장비, 개인 이동 장비, 욕실 안전 장비 및 의료 가구)과 최종 용도(재택 간호, 병원 환경 등)별) 및 지역별로 나뉩니다. 이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연간 결합 성장률, 시장 가치 및 평가 기간의 거래량과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내구성 의료 장비(DME) 시장은 유형에 따라 모니터링 및 치료 장비, 개인 이동 장비, 욕실 안전 장비 및 의료 가구로 구분됩니다. 모니터링 및 치료 장비 부문은 전체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부문은 2019년에 전 세계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에서 87% 이상의 점유율을 얻었습니다. 이 제품 카테고리는 혈당 모니터, 지속적 기도 양압(CPAP), 산소 기기, 주입 펌프, 지속적인 수동 운동( CPM) 등이 있습니다.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의 지역 개요

또한이 보고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등으로 구분 된 세계의 모든 지역을 다룹니다. 북미와 유럽은 세계 산업의 가장 큰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만 및 고령자 인구 증가, 건강을 생각하는 시민들의 정기 모니터링 장비 수요 증가, 자립 생활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요인이 현지 DME(내구성 의료 기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료됩니다. 반면에 중동, 아프리카 등 개발도상국에서는 발전이 부족해 비용 효율적인 의료기기가 부족한 실정이다.

장비(DME) 시장의 내구력 의료 핵심 업체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Stryker Corporation, Invacare Corporation, Drive Medical, Carex Health Brands, Inc. 및 Medline Industries가 있습니다. 이 설문 조사에는 내구성 의료 기기(DME) 시장, 기업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에서 이러한 주요 회사에 대한 자세한 경쟁 분석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의 샘플 URL


SDKI Inc 회사 프로필

SDKI Inc의 목표는 일본, 중국, 미국, 캐나다, 영국 및 독일과 같은 다양한 국가에서 시나리오를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명확히 하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연구 분석가 및 컨설턴트 네트워크를 통해 성장 지표, 과제, 동향 및 경쟁 환경을 포함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연구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SDKI는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신뢰와 고객 기반을 얻었으며 다른 깨끗한 경제에서 발판을 확장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