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36년까지 엔터프라이즈 컨텐츠 관리 시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및 예측
시장 스냅샷
2023년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매출은 약 257억 달러에 달했으며, 또한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의 통찰력을 통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12.84%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에는 약 1,095억 달러의 가치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시장획정
EMC(Enterprise Content Management)는 조직 콘텐츠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콘텐츠는 스프레드시트, 문서, 스캔 이미지 등 어떤 형식이든 가능합니다. EMC에서는 명확한 타임라인에 따라 콘텐츠의 각 항목을 생성, 승인 및 배포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성장 요인
다음은 Enterprise Content Management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입니다:
정부 규정 준수 및 감사 투명성 보장 필요성 높음 – 기업이 정보 및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정부 규정 요구 사항은 종종 매우 복잡합니다. 좋은 ECM은 기업이 감사 프로세스를 보다 관리하기 쉽게 함으로써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는 각 문서에 대한 트랜잭션 및 기록을 제공합니다.
2023년 3월, 영국(영국)은 데이터 보호 및 디지털 정보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영국 기반 기업을 과도한 규제로부터 해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입니다. 이 GDPR은 영국이 향후 10년 동안 49억 달러 이상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공 지능(AI) 기술과 통합된 ECM의 부상 – ECM의 AI 기술의 예로는 자연어 이해(NLU) 및 기계 학습 등이 있습니다. ECM은 이러한 기술을 통해 기업이 콘텐츠를 분석, 분류 및 배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AI 기반 ECM은 또한 방대한 양의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79% 이상이 비구조화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마찬가지로 데이터의 71%는 문서 또는 이메일과 같은 텍스트 콘텐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AI가 적용된 그의 ECM의 이러한 장점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의 전개
2023년 4월, 오픈텍스트는 오픈텍스트 클라우드 에디션(CE) 23.2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에디션에는 회사의 최근 혁신 중 75,000개 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년 6월, Rick Soft Co., Ltd.는 소프트웨어 "Alfresco Content Services"에 대한 일본 사용자 설명서를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과제
ECM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높은 초기 투자는 시장 성장을 제한해야 합니다. 이 요소는 중소기업이 ECM을 채택하는 데 방해가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조직은 비용이 매우 많이 드는 숙련된 기술 인력에게 급여를 지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픈 텍스트, 하일랜드 소프트웨어,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머신, 오라클 등이 있으며, 일본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NEC Corporation, Fujitsu Limited, HCL Technologies Limited, Adobe Inc., FUJIFILM Holdings Corporation 등이 있으며,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 등을 연구 대상으로 합니다.
여기서 전체 연구 보고서 찾아보기: https://www.sdki.jp/reports/enterprise-content-management-market/108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