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유형별 바닥 POP 디스플레이 시장 세분화(골판지, 폼 보드, 플라스틱 시트, 유리, 금속); 판매 채널별(하이퍼마켓, 슈퍼마켓, 백화점, 전문점, 편의점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식품 및 음료, 화장품 및 개인 관리, 제약, 인쇄 및 문구, 전자, 자동차 및 기타)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

2022~2031년 글로벌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 하이라이트

전 세계 바닥 POP 디스플레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6%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 말까지 약 40억 달러의 수익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및 판매 전략에 대한 높은 지출 때문입니다. 2021년 전 세계 미디어 소유자의 광고 수익은 7,500억 달러가 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Floor-POP-Display-Market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 얻기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4134 

또한 다국적 소매 체인은 신흥 경제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현지 플레이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 부문은 시장 성장을 위한 상당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 행동의 급격한 변화는 광고 및 상품화 전략의 변화로 이어졌습니다. POP 디스플레이는 제품 머천다이징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는 대형 슈퍼마켓, 슈퍼마켓 및 현대 소매점에서 효과적인 소매 솔루션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표준 통로 선반과 별도로 존재하는 이 선반을 통해 브랜드는 제한된 시간 동안 제품에 대한 고객의 참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는 재활용이 쉽기 때문에 다른 상품화 솔루션보다 수요가 높습니다. 다층 POP 또는 골판지 바닥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는 바닥 POP 디스플레이 시장에 유리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는 높은 비용을 발생시키는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해야 합니다. 이 요인은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성장에 따른 제한된 도달 범위, 매장 내 구매자 발자국의 현저한 감소와 같은 요인도 시장 성장에 도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재료 유형에 따라 골판지, 폼 보드, 플라스틱 시트, 유리 및 금속으로 분류되며, 그 중 골판지 부문은 우수한 기능성과 높은 편의성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랜드들 사이에서 매우 선호되는 이유입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Global Consumption Image

글로벌 소비와 생산은 세계 경제의 원동력입니다. 세계 은행에 따르면 2020년 세계 가계 소비 지출은 미화 46조 8900억 달러였습니다. 세계 소비 패턴은 저소득 지역 사회에서 시장의 더 높은 발전을 시사합니다. 소비율은 낮지만 중간 및 상위 소비 부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합니다. 개발 도상국의 저소득층은 연간 총 5조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이 중 음식과 음료에만 2조 300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의류, 신발, 주택, 교육, 건강, 물과 같은 대부분의 다른 부문에서 소비가 낮은 계층의 사람들은 전체적으로 소비가 높은 계층의 사람들만큼 지출합니다.

그러나 2020년 COVID-19 전염병이 국가를 휩쓸면서 소비자 지출은 붕괴되었습니다. 세계 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소비 지출은 2019년 63조 7900억 달러에서 2020년 618억 800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구매 및 지출 패턴과 관련된 소비자 행동의 변화로 이어졌고, 이는 더욱 불균등한 경제적 영향을 초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지출의 강력한 회복의 증거가 목격되고 있습니다. 중산층과 저소득층 사이의 소비 양극화가 심화될 수 있으며, 전자 부문은 2022년까지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소득층은 느리지만 균형 잡힌 회복이 예상됩니다.

글로벌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으로 글로벌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되며, 그 중 북미 지역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POP 디스플레이는 인기가 높으며 이 지역의 대형 슈퍼마켓, 슈퍼마켓 및 소매점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미국이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 시장인 만큼 북미는 거의 5%의 시장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에는 미국에서 광고에 2,850억 달러 이상이 지출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특히 인도, 중국 및 인도네시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도시화 및 POP 상품화 전략의 채택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시장 참여자에게 중요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loor-POP-Display-Market

전 세계 바닥 POP 디스플레이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 전 세계 바닥 POP 디스플레이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재료 유형별

  • 골판지
  • 폼보드
  • 플라스틱 시트
  • 유리
  • 금속

판매 채널별

  • 대형마트
  • 슈퍼마켓
  • 백화점
  • 전문점
  • 편의점
  • 기타

최종 사용자별

  • 식음료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 의약품
  • 인쇄 및 문구류
  • 전자제품
  • 자동차
  • 기타

성장 동력

  • 광고 및 판매 전략에 대한 높은 비용
  • 광고 및 상품화 전략의 변화로 이어지는 고객 행동의 급격한 변화

도전

  • 맞춤형 POP 디스플레이의 높은 비용과 제한된 범위
  • 매장 내 구매자 발자국의 현저한 감소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 Pratt Visual Solutions(보멜라 컴퍼니즈)
  • 회사 개요
  • 사업 전략
  • 주요 제품 제공
  • 재무 성과
  • 핵심 성과 지표
  • 위험도 분석
  • 최근 개발
  • 지역적 존재
  • SWOT 분석
  • 크리에이티브 디스플레이 지금
  • 마케팅 제휴 그룹
  • 조지아-퍼시픽 LLC
  • 주식회사 시프론
  • TPH 글로벌 솔루션
  • 웨스트록 컴퍼니
  • 소노코 제품 회사
  • 스머핏 카파
  • 디에스 스미스

이 최신 버전의 보고서가 궁금하십니까? 보고서 세부 정보 얻기 @ 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floor-pop-display-market/4134

문의하기

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