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전지 시장 분석은 2023-2035년 동안 ~25%의 CAGR로 성장하고 2035년까지 ~ USD 430억 달성
뉴욕 – 2023년 3월 3일 - "연료 전지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Research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자세한 경쟁업체 분석과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연료 전지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온실가스 배출량 증가에 대한 우려 증가로 글로벌 연료전지 시장 성장 견인
세계 연료전지 시장은 온실가스 배출 저감 필요성 증가에 이어 수소 생산 수요 증가에 따라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따르면 온실 가스 배출량의 두 번째로 큰 원인은 전기입니다. 사용되는 전기의 약 60%는 화석 연료, 주로 석탄과 천연 가스에서 나옵니다. 또한 2021년에는 전기분해 용량이 2020년의 두 배인 약 8GW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파이프라인의 모든 프로젝트가 2030년까지 완료되면 현재 전기분해 용량은 134-240GW에 이를 수 있습니다.
수소는 유해 화합물의 방출을 방지하는 연료 전지의 부산물로 생성됩니다. 수소를 사용하면 열과 물, 두 가지 부산물만 생성되므로 연소 반응과 환경 영향이 줄어듭니다. 또한 연료 전지는 온실 가스 배출량이 적습니다.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는 연료 가스의 화학 에너지를 전기 작업으로 변환하기 위해 연소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환경적으로 유익합니다. 연료 전지는 증가하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억제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더욱이 정부 기관은 그것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정부가 제안한 기후법에 따르면 온실가스 배출량은 2050년까지 95%, 2030년까지 1990년 수준에 비해 49% 감소해야 합니다. 이 법은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수많은 중요한 부문과의 협약을 수반합니다.
글로벌 연료 전지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력:
• 화석 연료 사용을 줄여야 할 필요성 증가
• 수소 생산 및 용량 증가
과제:
높은 연료 전지 제조 비용은 시장 성장의 주요 과제입니다. 원자재 비용이 높기 때문에 연료 전지 제조 비용이 많이 들고 상당한 장벽이 있습니다. 백금 및 이리듐과 같은 금속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장치에서 촉매로 필요하기 때문에 연료 전지의 초기 비용은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한편,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연료전지는 아직 규제기관의 승인을 받지 못하고 시제품 단계에 있다. 더욱이 수소 생산과 보급을 늘리기 위한 적절한 인프라가 부족하여 연료 전지를 가동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는 글로벌 연료 전지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더군다나 수소충전소가 부족해 수소를 저장했다가 차량에 옮기는 것이 어려워 연료전지 차량의 가격도 매우 비싸다.
보고서 샘플 요청
제품 유형별로 글로벌 연료 전지 시장은 양성자 교환막 연료 전지(PEMFC), 용융 탄산염 연료 전지(MCFC),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SOFC) 및 인산 연료 전지(PAFC)로 구분됩니다.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SOFC)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독립형 에너지 플랫폼의 수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독립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연료 전지는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입니다.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발전 시스템은 오프 그리드 모니터링 스테이션 부하 추적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기술 발전으로 인해 오늘날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SOFC)는 전기 효율이 60% 이상입니다. 독립형 또는 공급이 부족한 그리드 영역에서 전기 통신, 유틸리티, 상업 및 정부 서비스의 비용 효율적인 배치는 수소 연료 전지가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전력 덕분에 가능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연료 전지 시장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해당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데이터 센터의 수가 증가하고 연료 전지 차량의 증가가 뒤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는 국가 전체 에너지의 1.5% 이상을 소비하는 2,600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가 있습니다. 데이터 센터는 모두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전력을 24시간 요구합니다. 회사는 정전으로 인해 매년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입으며 전압 강하 또는 서지와 같은 전력 품질 문제는 운영을 방해하고 섬세한 장비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연료 전지는 더 나은 품질과 더 안정적인 전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터 센터 응용 분야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에는 현재 500개 이상의 서비스 제공업체, 24개의 네트워크 패브릭 및 328개에 가까운 코로케이션 데이터 센터가 있습니다. 또한 2019년 2월 현재 미국 도로에는 6,500대 이상의 연료 전지 자동차가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Fuji Electric India Pvt. Ltd, Proton Power Systems PLC, Plug Power Inc., Ballard Power Systems Inc.,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td., SFC Energy, Cummins, Inc., Navistar, Inc., Fuel Cell Energy Inc. 및 ITM Power PL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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