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스타잔틴 시장 - 글로벌 산업, 점유율, 규모 및 예측 보고서 2023-2033

시장 개요


아스타잔틴 시장은 2023년 7억 3800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3년까지 14억 38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9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스타잔틴은 카로티노이드 잔토필 그룹에 속합니다. 몇몇 조류에서 자연적으로 나타나는 붉은 색으로, 그것은 물고기, 랑구스틴, 새우, 그리고 다른 해산물을 분홍색-빨간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빠른 가용성과 심혈관계의 이점 때문에 건강 보조 식품으로 사용됩니다. 이 제품은 비타민 E보다 500배 이상 더 강력하고 루테인과 리코펜과 같은 다른 카로티노이드보다 훨씬 더 강력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스타잔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한 주요 요인은 예방약과 영양 보충제에 대한 이해의 증가, 사료 산업의 산업화,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또한 양식업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의 이니셔티브, 천연 항산화제 시장의 성장, 신흥국의 수요 증가는 아스타잔틴 시장의 성장 기회를 창출합니다. 글로벌 아스타잔틴 시장의 주요 업체들은 제품 출시, 인수합병, 파트너십 및 계약, 투자, 자금 지원 등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 천연 아스타잔틴은 BGG와 그 계열사인 솔릭스 알레진츠와 조류 건강 과학에 의해 주력 제품 아스타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재료는 음료 용도로 사용되는 분산성 에멀젼 폼으로 사용됩니다. 이 성분은 스포츠 음료와 안티에이징 피트니스 샷과 같은 많은 음료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높은 생산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아스타잔틴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스타잔틴 시장 부문


아스타잔틴 시장은 소스(식물, 효모 및 미생물, 해양, 석유), 형태(건조, 액체), 생산 방법(생물학적 공정, 화학적 공정) 및 응용(사료, 보충, 식품, 화장품)별로 구분되며 지역별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세분화되며, 평가 기간 동안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시장 가치 및 볼륨과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아스타잔틴 시장의 지역개요


아스타잔틴 시장은 지역을 기준으로 더욱 세분화되어 각국의 시장 성장을 평가합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나머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세계의 나머지 지역이 포함됩니다.

북미 지역은 시장 점유율 면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지역입니다. 이것은 사료 산업의 산업화와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 때문입니다. 한편, 아시아 태평양 아스타잔틴 시장은 2023-2033년의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방 의학 및 영양 보충제에 대한 이해가 증가하는 것과 같은 요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타산틴 시장에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창출합니다. 또한 이 지역에 기술적으로 앞선 운영 시설을 갖춘 주요 중국 제조업체의 존재도 이 지역 아스타잔틴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스타잔틴 시장의 주요 업체들


아스타잔틴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코닌클리크 DSM NV, BASFSE, 시아노텍, 오쓰카 제약, 발렌사 인터내셔널, 후지 화학공업, 디비스 연구소, 베이징 은행 그룹(BG), 이그네 바이오 테크놀로지, 파이브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아스타잔틴 시장의 주요 업체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

시장 조사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astaxanthin-market/11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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