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별, 유통채널별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 규모 및 2024~2036년 전망

시장 스냅샷


당사의 헤어 케어 시장 통찰력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83%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1,633억 달러의 가치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또한 2023년 헤어케어 시장 규모는 927억 달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장 개황


시장의 정의

헤어케어라는 용어는 주로 사람의 두피에 나 있는 모발에 대해 이루어지는 미용학 및 위생 습관을 말합니다.모발의 독특한 물리적 특징이나 사회적 및 문화적 상황 등의 요인은 다양한 사람들이 하는 헤어케어 루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헤어케어 시장의 성장 요인

당사의 헤어 케어 시장 분석에 따르면 주요 성장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발 관련 문제로 고통받는 인구 증가 – 비듬, 탈모, 흰머리 등 모발 문제는 전 세계적으로, 특히 남성 인구 사이에 만연해 있습니다.이러한 모발 문제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미용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헤어케어 유기농 및 내추럴 제품의 대두 – 화학물질이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해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유기농 및 허브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몇몇 제조업체는 자사 제품에서 라우릴 황산나트륨(SLS), 파라벤, 프탈산 에스테르 등 유독 화학물질의 사용을 대체하거나 사용을 피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에 바스프 Personal Care는 모발 손상을 복구하고 추가적인 일상 공격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헤어 케어 성분인 케라실륨을 출시했습니다.이 회사는 케라실륨이 헤어케어 제품에 널리 사용되는 동물 유래 케라틴 기반 성분을 대체하는 식물 기반 대체품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최신 개발


2021년 10월 파인투데이홀딩스는 헤어케어 브랜드 피노에서 출시한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오일'이 지난 9월 출시에 이어 호조세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2023년 11월 The National Institute for Materials Science (NIMS) and Japan L'Oréal Co., Ltd.는 형상기억효과를 이용하여 고습도에서도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는 이발료용 폴리머 소재를 공동 개발하였습니다.

시장 과제


확립된 국제 기업 간의 치열한 경쟁은 헤어케어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요인 중 하나일 것입니다.이 경쟁의 결과, 소규모 브랜드는 가격 전략, 브랜드 인지도, 유통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며, 시장의 일부를 둘러싼 다툼으로 인해 이들 브랜드가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세계 헤어케어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Shiseido Professional Inc., Johnson & Johnson, Inc., Amway Corporation, L'Oréal USA, Inc., Revlon Consumer Products LLC 등이 포함됩니다.게다가 일본 시장의 톱 5의 플레이어는 FIOLE COSMETICS CO.LTD. (Fyore Cosmetics Co., Ltd.) 、Jujin Hair Care (Nihon Biyou kgaku Corp.) 、YA-MAN Ltd.、 WANOMI (Procter & Gamble) 、およびNEXXUS (Unilever Japan Group) 등입니다.이 조사에는 세계 헤어케어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hair-care-market/83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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