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은 2023-2033 년 동안 ~ 10 %의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포장 및 가공 식품 소비의 전 세계적 증가 추세로 인해 성장하는 시장

리서치 네스터는 "식품 포장 시장"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재료, 유형,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이 보고서에는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와 함께 산업 성장 지표, 제약, 공급 및 수요 위험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은 예측 기간 (즉, 2023 년 ~ 2033 년) 동안 ~ 10 %의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시장은 재료별로 플라스틱, 유리, 금속, 종이 및 판지, 목재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라스틱 부문은 랩, 용기, 통 및 파우치 구조의 식품 포장에 대한 사용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비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은 유제품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광범위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근로자들이 포장 된 식품을 소비하는 경향이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고용 인구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온라인 식료품 쇼핑과 전 세계적으로 도시화의 엄청난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지역적으로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성된 5 개의 주요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온라인 식품 주문의 증가 추세, 도시 인구 증가 및 지역의 가처분 소득 확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이며 북미 (미국, 캐나다),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여자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서 다루어지고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온라인 음식 배달 트렌드의 글로벌 증가

온라인 음식 배달 부문의 글로벌 매출은 2022 년까지 약 3,240 억 달러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숙련 된 노동력의 부족, 원자재 가격 상승, 빠르게 변화하는 식품 포장 기술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의 성장에 주요 제약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국제 페이퍼 컴퍼니, 윈팩 주식회사, 실드 에어 코퍼레이션, 소노코 프로덕츠 컴퍼니, 몬디 PLC, 베리 글로벌 주식회사, DS 스미스 PLC, 젠팩, LLC, 그레이엄 패키징 컴퍼니, LP, 팩티브 LLC 등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의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프로파일 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및 최근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반적으로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있는 신규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 관계자가 향후 진행중인 예상 동향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Research Nester는 전략적 시장 조사 및 컨설팅을위한 선도적 인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우리는 산업, 대기업 및 경영진이 향후 마케팅 전략, 확장 및 투자 등에 대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편견없는 비할 데없는 시장 통찰력과 산업 분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전략적 마인드를 통해 적시에 올바른 지침이 제공된다면 모든 비즈니스가 새로운 지평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틀에서 벗어난 사고는 고객이 미래의 불확실성을 피하기 위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세요:

AJ 다니엘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9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