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 네트워킹 칩셋 시장: 2036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Research Nester의 최근 "차량용 네트워킹 칩셋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6"에 대한 시장 조사 분석은 자세한 경쟁사 분석과 제품, 차량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차량용 네트워킹 칩셋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유형, 용도, 지역별.
글로벌 차량 내 네트워킹 칩셋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CO2 추적 필요성 증가
글로벌 차량 내 네트워킹 칩셋 시장은 C02 추적에 대한 필요성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시간 운전을 하면 실내의 CO2 농도가 높아지고 호흡으로 인해 산소 공급이 떨어지게 됩니다. 산소가 부족하면 피로감과 졸음운전이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CO2는 O2 수준을 감소시키고 운전자를 지치게 하며 모터 조정 및 판단력을 손상시킵니다. 따라서 피로 예방 전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자동차 운전 중 대기오염을 감지할 수 있는 자율 시스템과 공기질 개선 시스템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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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귀금속과 함께 전기 자동차(EV) 사업의 칩 개발을 통해 설계자는 차량의 배터리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고 오늘날 자동차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펌웨어 업그레이드와 같은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EV)에서는 정교한 전자 장치와 반도체 칩이 배터리를 더 높은 전압과 더 효율적인 온보드 충전기로 밀어 배터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설계자는 완전히 통합된 GaN 전력 장치,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 및 실시간 마이크로컨트롤러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사용하여 효율적이고 신속한 EV 충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차량용 네트워킹 칩셋 시장의 매출 확대도 기대된다.
글로벌 차량 내 네트워킹 칩셋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스마트폰 수요 증가
• 자율주행차 도입 증가
과제:
자동차에는 더 많은 자동화를 가능하게 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콘텐츠가 너무 많기 때문에 다른 스마트하고 연결된 IoT 장치와 마찬가지로 보안 위험의 잠재적인 원인이 많이 존재합니다. 전자 제어 장치(ECU)도 위험 요소 중 하나입니다. ECU 외에도 자동차의 다른 보안 취약성이 존재하며, 이로 인해 침입자가 차량의 한 내부 부품에서 다른 부품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셀룰러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위치 기반 긴급 출동 서비스, 원격 자동차 진단, 자동차 제조업체 차량의 펌웨어 업데이트와 같은 서비스에 액세스합니다. 따라서 향후 몇 년간 시장 확장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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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로는 차량 내 네트워킹 칩셋 시장이 승용차와 상용차로 구분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승용차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약 60%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상용차 부문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럭, 버스, 배달 밴과 같은 상업용 차량에는 차량 관리, 텔레매틱스, 원격 진단, 차량 간(V2V) 통신과 같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통신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차량 내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관리자는 실시간 데이터 교환, 원격 모니터링 및 진단을 통해 차량 성능을 최적화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며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 상용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배전, 충전 인프라 및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처리하기 위한 복잡한 차량 내 네트워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상용차 산업에서 지속 가능성, 연비 및 규정 준수에 대한 강조가 높아지면서 이 시장에서 차량 내 네트워크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로는 차량 내 네트워킹 칩셋을 위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일본, 중국 등이 자동차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이 지역은 판매와 생산 측면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을 갖고 있습니다.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이 보편화되고 자동차 소유자가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기능을 원함에 따라 강력하고 안정적인 차량 내 네트워크가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소비자 선호도 변화, 도시화 역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승용차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차량 내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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