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음성 응답 시장: 2036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대화형 음성 응답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6”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조직 규모, 배포 모델, 기술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자세한 경쟁사 분석과 글로벌 대화형 음성 응답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업종,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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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음성 응답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고객 셀프 서비스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
기업 내 영업 및 고객 서비스 부서의 성장은 대화형 음성 응답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에 따르면, 그들 중 68%는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평판이 좋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다. 86%의 기업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일회성 고객을 열렬한 브랜드 챔피언으로 전환합니다. 대화형 음성 응답 시장을 개선할 수 있는 또 다른 측면은 이러한 시스템이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상담원 생산성을 높인다는 사실입니다.
자연어 이해와 같은 최첨단 기술의 통합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은 시장 수익 증가의 원인입니다. 인공지능 기반 기능의 핵심 구성 요소인 자연어 처리는 오타, 어색한 문법, 잘못된 발음을 필터링하여 사람의 진정한 의도를 확인합니다. 미국인의 57%는 AI가 언젠가 집안일을 대신하게 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2023년 1월까지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한 앱인 ChatGPT의 활성 사용자 수는 1억 명에 달했습니다.
글로벌 대화형 음성 응답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인터넷 서비스 및 휴대폰 사용량 급증
• IVR 시스템에서 클라우드의 인기 상승
과제:
IVR(대화형 음성 응답)용 소프트웨어는 설치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많이 드는 복잡한 기술입니다. IVR 소프트웨어는 경쟁 소프트웨어 옵션보다 더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잠재적인 문제를 처리하고 해결하려면 기술적 노하우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스템 유지 관리 비용도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의 연결 문제와 데이터 액세스 및 저장과 관련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문제는 대화형 음성 응답의 글로벌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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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시에 따르면 글로벌 대화형 음성 응답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분류됩니다. 대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6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대기업은 더 많은 거래와 고객 확보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이것이 사실인 이유입니다. IVR 서비스에는 수신 및 발신이라는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인바운드 IVR 시스템은 수신 통화량을 관리하는 반면, 발신 IVR 시스템은 통화 전체 또는 일부를 자동으로 발신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고객의 63%에 따르면 IVR 시스템 사용자는 개인화된 경험을 원합니다. 고객은 66%의 차이로 자연어 IVR 시스템을 선호합니다.
지역별로는 유럽 대화형 음성 응답 시장이 2036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자동화된 고객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해당 지역에서 저렴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는 결과입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IVR 솔루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에서도 IVR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해당 지역에 수많은 유명 플레이어와 수많은 스타트업이 존재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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