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v6 시장: 2035년까지 SWOT 분석을 통해 다가오는 기회

IPv6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한 인프라 발전 및 정부 이니셔티브

웹의 기본 프레임워크는 물론 에너지 관리, 배전, 기타 유틸리티 발전과 같은 분야의 새로운 혁신도 커지고 그 규모가 커졌으며, 그 결과 IPv4 및 기타 현재의 혁신과 제품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광대역 회선, 휴대용 관리자 및 스마트 그리드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웹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장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용 사례나 혁신에 관계없이 이러한 새로운 혁신과 사용 사례는 모두 이미 또는 곧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IP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IPv4는 이러한 요구를 지원할 수 없기 때문에 IPv6는 이러한 각 성장 영역에서 앞서가는 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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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인터넷의 향후 발전을 보장하고 IPv4 주소 고갈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특정 정부 및 규제 기관에서는 IPv6 채택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거나 요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국가 IT 정책과 정부 규정으로 인해 여러 회사와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이러한 정부 기관을 더 잘 지원한다는 목표로 IPv6를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IPv6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신흥 시장의 인터넷 성장
• IPv4 주소 고갈
과제:
듀얼 스택 전환 복잡성, 호환성 문제 및 구현 비용은 IPv6의 글로벌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높은 마이그레이션 비용과 복잡한 프로세스는 IPv6가 더 널리 채택되지 않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며, 그 결과 네트워크 엔지니어는 IPv6로의 완전한 전환을 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종 사용자별로 글로벌 IPv6 시장은 주거용, 중소기업 및 대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이들 대기업 중에는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Pv6는 효율성과 더 나은 성능 및 향상된 보안을 제공한다는 사실로 인해 대기업에 통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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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제품 유형별로 IPv6 시장은 DSL 서비스와 FTTH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그 중 FTTH 서비스는 주목할만한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FTTH 서비스는 IPv6을 지원합니다. IPv6은 더 큰 주소 지정 방식이고 주소 공간이 제한된 IPv4에 비해 더 나은 호환성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DSL 서비스는 지점 간 공용 네트워크 액세스를 제공하는 통신 매체로, IPv6이 연결된 장치에 대해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하고 IPv4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지역별로는 북미가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7년까지 79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북미의 수많은 주요 ISP, 정부 기관 및 기업이 IPv6 배포에 앞장서 왔습니다. 다가오는 IPv4 주소 고갈에 대처하기 위해 해당 지역은 IPv6로의 전환에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모든 연방 기관이 일반 대중이 액세스할 수 있는 서비스와 웹 사이트에서 IPv6를 활성화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미국 정부는 IPv6 채택을 촉진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부문 조직이 이러한 접근 방식을 모방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한 북미의 주요 기업들은 네트워크의 미래를 보장하고 연결된 장치 및 IoT 기술의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IPv6를 적극적으로 구현해 왔습니다.

또한 특정 기간 내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IPv6 시장이 빠르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ICT 장비 생산국 중 하나인 중국, 인도, 한국과 같은 국가 덕분에 이 지역 산업은 향후 몇 년 동안 빠르게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 및 IoT 혁신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IoT 장치의 광범위한 배포와 이들 장치 간의 완벽한 통신 보장은 IPv6에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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