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10:16:45

유형별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 분석(예측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및 규칙 기반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기업별 {대기업 및 중소기업(SME)}; 및 사용성별(영업 팀, 마케팅 팀 및 재무 팀)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2-2031

2022~2031년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예측 및 동향 하이라이트

Lead-Scoring-Software-Market-Analysis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11%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 말까지 5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시장은 USD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2021년 15억. 시장의 성장은 주로 전 세계 조직의 디지털 변환(DX) 급증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까지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의 ~60%가 디지털화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Lead-Scoring-Software-Market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 샘플 PDF 요청

비즈니스가 성공하고 장기적으로 수익을 올리려면 고품질 리드로 이어지는 캠페인과 채널을 식별해야 합니다.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적시에 자격을 갖춘 리드에게 다가갈 수 있으며 리드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는 온라인 소매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에게 막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예를 들어, 유엔 무역 개발 회의(United Nations Conference on Trade and Development)에 따르면 2020년에 전체 소매 판매에서 온라인 소매 판매의 비중이 전 세계적으로 ~16%에서 ~19%로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증가하는 이메일 수 – 소프트웨어가 영업 자격을 갖춘 리드를 나타내도록 데이터 포인트를 설정함으로써 영업 팀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궁극적으로 각 리드에 대한 최종 점수를 부여함으로써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턴은 이메일과 같은 소스에서 캡처한 잠재적인 리드의 전환율을 높입니다. 2019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매일 2900억 개 이상의 이메일이 전송된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 -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리드 정보를 검색하고 판매로 이동할 준비가 된 리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2년 7월까지 전 세계 인구의 ~59%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증가하는 인터넷 사용자 수는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관련된 행동을 기반으로 가치를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202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45억 명 이상의 활성 인터넷 사용자가 있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웹사이트 수의 급증 - 다양한 웹사이트를 통해 리드 정보가 수집됨에 따라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하루에 약 576,000개의 웹사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생성되는 것으로 관찰됩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 샘플 PDF 요청

비즈니스가 성공하고 장기적으로 수익을 올리려면 고품질 리드로 이어지는 캠페인과 채널을 식별해야 합니다.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적시에 자격을 갖춘 리드에게 다가갈 수 있으며 리드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는 온라인 소매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에게 막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예를 들어, 유엔 무역 개발 회의(United Nations Conference on Trade and Development)에 따르면 2020년에 전체 소매 판매에서 온라인 소매 판매의 비중이 전 세계적으로 ~16%에서 ~19%로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증가하는 이메일 수 – 소프트웨어가 영업 자격을 갖춘 리드를 나타내도록 데이터 포인트를 설정함으로써 영업 팀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궁극적으로 각 리드에 대한 최종 점수를 부여함으로써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턴은 이메일과 같은 소스에서 캡처한 잠재적인 리드의 전환율을 높입니다. 2019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매일 2900억 개 이상의 이메일이 전송된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 -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리드 정보를 검색하고 판매로 이동할 준비가 된 리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2년 7월까지 전 세계 인구의 ~59%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증가하는 인터넷 사용자 수는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관련된 행동을 기반으로 가치를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202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45억 명 이상의 활성 인터넷 사용자가 있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웹사이트 수의 급증 - 다양한 웹사이트를 통해 리드 정보가 수집됨에 따라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하루에 약 576,000개의 웹사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생성되는 것으로 관찰됩니다.

도전

열악한 리드 획득에 대한 우려
부분 프로파일링의 가능성
노동집약적 시스템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대기업 및 중소기업으로 기업별 수요 및 공급에 대해 세분화되고 분석됩니다. 이러한 부문 중에서 대기업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신기술에 지출하는 대규모 조직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2031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적으로 신기술에 대한 ICT 지출은 2020년에 USD 891,000백만 이상이었습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 열악한 리드 획득에 대한 우려
  • 부분 프로파일링의 가능성
  • 노동집약적 시스템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대기업 및 중소기업으로 기업별 수요 및 공급에 대해 세분화되고 분석됩니다. 이러한 부문 중에서 대기업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신기술에 지출하는 대규모 조직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2031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적으로 신기술에 대한 ICT 지출은 2020년에 USD 891,000백만 이상이었습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Global-Research-and-Development-Expenditure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 중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중 북미 시장은 이 지역의 인터넷 연결이 존재하고 인터넷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2031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미국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은 3억 3000만 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ead-Scoring-Software-Market-Size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리드 스코어링 소프트웨어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 (주)슈가CRM
  • 회사 개요
  • 사업 전략
  • 주요 제품 제공
  • 재무 성과
  • 핵심 성과 지표
  • 위험도 분석
  • 최근 개발
  • 지역적 존재
  • SWOT 분석
  • 액티브캠페인, LLC
  • Slintel, LLC.
  • (주)프레시웍스
  • Ignite Enterprise Software Solutions, Inc.
  • 클라우드리드
  • (주)가젤아이
  • 6Sense Insights, Inc.
  • 패스트베이스
  • 라인 소프트웨어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