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6 06:03:52

서비스별 위치 정보 시장 세분화(컨설팅 및 시스템 통합) 위치 유형별(실내 및 실외 위치) 애플리케이션별(영업 및 마케팅 최적화, 원격 모니터링) 및 업종별(소매, 정부 및 국방)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글로벌 위치 인텔리전스 시장 하이라이트 2022 – 2030

글로벌 위치 인텔리전스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15%의 CAGR로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공간 데이터 및 분석 도구의 사용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전 세계 기업들 사이에서 예측 분석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위치 기반 응용 프로그램 및 웹 매핑 서비스의 사용 증가도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전 세계는 고객 참여와 직접적인 피드백을 위한 소셜 미디어 채택의 급증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2018년 7월 기준으로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약 45억 명, 즉 지구 인구의 약 57%입니다. 인터넷 사용자 10명 중 9명은 매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가까운 장래에 시장에 충분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소매, 정부 및 국방으로 수직으로 분류되며, 그 중 소매 부문은 글로벌 위치 정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매 앱을 관리할 때 위치 분석의 활용도가 높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위치 인텔리전스는 판매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며, 이는 임박한 시간에 시장 부문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판매 및 마케팅 최적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획득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기업.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하여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샘플 요청@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3657

글로벌 위치 정보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위치 정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와 이 지역의 네트워킹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 만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5월 기준으로 중국은 9억 1,200만 명의 사용자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차지했으며 인도는 약 4억 3,900만 명의 스마트폰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여러 회사가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의 도입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APAC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북미 시장은 새로운 기술의 빠른 채택, 소셜 미디어의 높은 사용 및 해당 지역의 강력한 IT 인프라의 존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획득하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글로벌 위치 정보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별로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위치 정보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서비스별

컨설팅
시스템 통합

위치 유형별

실내 위치
야외 위치

신청별

영업 및 마케팅 최적화
원격 모니터링

수직별

소매
정부
방어

성장 동력

공간 데이터 및 분석 도구의 사용 증가
전 세계 비즈니스에서 예측 분석의 필요성 증가

도전

위치 인텔리전스 배포의 높은 초기 비용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IBM Corporation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존재
SWOT 분석
구글 LLC
SAP SE
애플, Inc.
(주)에이티앤티
주식회사 트루포지션
(주)나비존
보쉬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 GmbH
Pitney Bowes Inc.
팁코 소프트웨어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