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 2036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6”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유형별 시장 세분화, 최종 사용자 산업, 그리고 지역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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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결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져 세계 저거포 계면활성제 시장의 성장 촉진
전 세계 저거포 계면활성제 시장은 청결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유한 국가와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사람들은 청결의 중요성을 점점 더 인식하고 있습니다. 저발포성 계면활성제에 의해 생성되는 거품의 양이 적어 기계적인 힘이 많이 필요한 세척 공정에 유리합니다. 결과적으로, 청결에 대한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세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 확대를 촉진할 것입니다.
더욱이, 건축, 산업, 유지 관리 및 자동차 페인트를 포함한 코팅제에서 거품이 적은 계면활성제는 입자 안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건설, 자동차, 조선, 항공우주 산업 등에서 저발포 계면활성제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페인트 및 코팅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순한 세제, 거품 형성, 컨디셔닝 및 항균 특성으로 인해 샴푸, 세안제, 스킨케어 제품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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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바이오 기반 계면활성제에 대한 수요 증가
• 화장품 수요 증가

과제:
유사한 특성을 가진 음이온성 계면활성제는 결국 거품이 적은 계면활성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습윤제, 확산제, 발포제, 유화제 및 기타 음이온 계면활성제에 자주 사용됩니다. 이는 개인 위생 용품, 세탁 세제, 화장품, 농약, 유전 화학 물질, 상업 및 기관 건물용 세척제, 개인 위생 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이번 문제로 인해 시장 성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 산업별로 저거포 계면활성제 시장은 농약, 식품 및 일기 공정 세척제, 세제 및 세척제, 펄프 및 종이, 금속 세척 및 금속 가공 유체, 유전 화학 물질로 분류됩니다. 이 부문 중에서 세제 및 세척제는 예측 기간 동안 40%의 점유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용 및 상업용 세탁 세제 및 세척제의 증가로 인해 거품이 적은 계면활성제에 대한 필요성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펄프 및 제지 부문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되는 종이는 다양한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제지 공정 전반에 걸쳐 소포제를 활용해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종이 제품을 생산하려면 소포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종이 파손을 줄여 제지 기계의 생산성을 높이고, 이는 또한 공장 생산량을 높입니다.

지역별로는 유럽의 저발포 계면활성제 시장이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가하는 도시화와 가정용 세탁 세제 사용으로 인해 이 지역의 세제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이며, 이는 결국 예상 기간 동안 이 지역의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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